갑자기 든 생각인대... 언제부터 한국 RPG
투력=딜  이 됫음? 머..영향은 잇것지만...

투력=딜   이공식 중국게임 아님?????

그나라는 ㅅㅂ 투력 100 차이만 나도 절대 못이기잔슴???

왜 ㅅㅂ 한국에서 중국 방식을 찾은겨??
내가 잘못 알고 잇나????


그냥 궁금해서.

중국겜 하던 새끼들이 왕창 넘어와서 투력=딜 거리는건가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