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3
조회: 428
추천: 0
근대... 투력이... 딜량이랑 먼상관??갑자기 든 생각인대... 언제부터 한국 RPG
투력=딜 이 됫음? 머..영향은 잇것지만... 투력=딜 이공식 중국게임 아님????? 그나라는 ㅅㅂ 투력 100 차이만 나도 절대 못이기잔슴??? 왜 ㅅㅂ 한국에서 중국 방식을 찾은겨?? 내가 잘못 알고 잇나???? 그냥 궁금해서. 중국겜 하던 새끼들이 왕창 넘어와서 투력=딜 거리는건가 싶네
EXP
765
(65%)
/ 801
|
TOP탱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