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님들 치혐좀 그만하세요~

우리 치유 게시판이 지금

딜달라 버프달라 다달라

이러고 있다고 밑에 작성자가 또 분위기 조장하시는데
참 ㅈ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치유성은 상향해봤자

모든 직업군에서 당연 시너지 하위, 딜 하위 일 수 밖에 없는건

펙트인걸 왜 모르세요?

치유좀 그만 패세요..

동스펙 치밑딜 나오는 개 깔개는 빠지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