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01
조회: 292
추천: 0
호법성호법님들 치혐좀 그만하세요~
우리 치유 게시판이 지금 딜달라 버프달라 다달라 이러고 있다고 밑에 작성자가 또 분위기 조장하시는데 참 ㅈ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치유성은 상향해봤자 모든 직업군에서 당연 시너지 하위, 딜 하위 일 수 밖에 없는건 펙트인걸 왜 모르세요? 치유좀 그만 패세요.. 동스펙 치밑딜 나오는 개 깔개는 빠지시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