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번주는 호법 버프 해줌
호게는 축제가 열리고 모든 여론의 돌팔매질과 분탕과 언어폭력 스타트
사지분쇄후 타클래스에 다 줘버리기

저렇게하는이유가 부캐로 하는 애들은 호밥에 비중을 더두게되고 일부 신규유입도 호밥으로 꼬셔서 사제 인구비율 맞추려는듯 함

암격 패치때 부캐건 유입이건 호밥인구 뻠핑되었던 적 있잖아?
사람이 매몰되어야하니
일단은 버프먼저 해줄거같음

갈갈이 찢겨나가는건 길어봐야 2주?
빠르면 1주

명분이 중요하신분들이니 그러지 않을까 싶음

누가 울부짖던간에 다 쌩까고
정해진 패턴대로 명분만들기를 먼저할듯

그래 왔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