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패 빼앗겼는데 풍까지 빼앗긴다?

그냥 호법이라는 직업의 아이덴디티가 아예 사라지는거임

언제까지 빼앗기고만 살건데? 니들 호구냐?

어떻게든 풍 빼앗기는거만큼은 막아야한다.

치유성은 원래 직업이름대로 치유를 하는쪽으로 가야지

왜 자꾸 호법의 버프를 빼앗느냔거야. 호법은 버퍼인데

버퍼랑 힐러랑 구별을 못하는 개좆병신들이란거지.

확실하게 자게로 가서 교육시켜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