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만 시너지있으면 상관이없는데

검 수 호 치 4개 시너지라 시너지가 과하다니까???

걍 중첩가능하게 바꾸고 시너지 4직업 모두 반토막이상 조지고 

개인체급 딜상향하면된다니까?

그럼 박탈감이 덜해요 시발 동급스펙 살성이랑 2배이상 나는게 말이되나

살성을 너프하던 시너지캐릭들이 딜상향받던 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