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2
조회: 247
추천: 0
호법성은 좀 더 상향 해야함딜이 너무 약하고
버프도 별로 안좋고.. 누굴 "호법" 할 그게 되나? 아무리 생각해도.. 호법성은 딜 적인 면에서 상향 더 돼야함 ㄹㅇ 나도 그렇게 생각해. 적어도 탱커인 수호 검성보다 딜 더 나와야한다고 생각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