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너무 약하고
버프도 별로 안좋고.. 누굴 "호법" 할 그게 되나?

아무리 생각해도.. 호법성은 딜 적인 면에서 상향 더 돼야함 ㄹㅇ

나도 그렇게 생각해.

적어도 탱커인 수호 검성보다 딜 더 나와야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