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17
조회: 428
추천: 3
자 호법이란 역겨운놈들임1. 5인체제에서 풍이 고대로된다면 시너지가넘사급이다
그럼 치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하나 받았다치자 그럼 호법 = 야 그거버프는 다우리꺼잖아 그거 왜 너네줘 2. 치유가 개인딜을 받았다고치자 그럼 호법 = 야 호법이 더 딜쌔야지 우린 딜서폿이잖아 3. 그럼 정화힐은 우리꺼잖아 충분하지않아?? 너넨도힐있자나 호법= 우린 달라고한적없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니너네들임 그냥 그냥 니네가 글쓴거 쭉읽어보셈 병신들아 그럼 치유도 살라고 멀달라고해야할꺼아냐 멀달라고해야하냐 확률적 보스 즉사기? 아니면 보스 그냥 완료권달라고할까? 개미친넘들아? 아니면 초당 힐 5만씩 5분유지달라고할까 미친넘들아?
EXP
2,410
(5%)
/ 2,601
|
Flow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