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5인체제에서 풍이 고대로된다면 시너지가넘사급이다 

그럼 치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하나 받았다치자 그럼

호법 = 야 그거버프는 다우리꺼잖아 그거 왜 너네줘 

2. 치유가 개인딜을 받았다고치자 그럼 

호법 = 야 호법이 더 딜쌔야지 우린 딜서폿이잖아 

3. 그럼 정화힐은 우리꺼잖아 충분하지않아?? 너넨도힐있자나

호법= 우린 달라고한적없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니너네들임 그냥 

그냥 니네가 글쓴거 쭉읽어보셈

병신들아  그럼 치유도 살라고 멀달라고해야할꺼아냐 멀달라고해야하냐

확률적 보스 즉사기? 아니면 보스 그냥 완료권달라고할까? 개미친넘들아?

아니면 초당 힐 5만씩 5분유지달라고할까 미친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