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13
조회: 133
추천: 1
난 타클보다 우리끼리가 더 무서운데솔직히 지금 인장 안 깐 사람들 사유가
내 스펙이 상대방 보다 낮음으로 인해 상대가 날 얕잡아 볼 수도 있는게 무서운거아니겠음? 근데 그건 얕잡아 보는놈이 잘못된거지 인장 안깐놈이 잘못된건 아님 그치만 난 존중함 사는데 있어서 게임 캐릭터 스펙이 그분의 업적이고 그걸로 본인이 가치가 있다 생각하면 나는 존중함 난 무시당해도 난 계속 존중하겠음 내가 인장까고 닉까고 글쓰는건 사소한 내 생각이나 의견이라도 본인과 맞으면 공감받고 싶고 틀리면 바로 사과하고 정정하겠단 의미로 깐거지 내 닉 검색해서 템 비교하고 누군가 보다 낮다고 무시 받을라고 깐거아님 나도 호밥 존나 사랑함 그런 분위기 계속 조성하면 용기내서 깔 사람들도 안깜 님들이 400k건 500k건 28k건 700k건 800k건 신경 안씀(유저 평균보다 낮으면 문제긴 하지만) 어째 초반에 인장없을때의 호게가 더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거같은 분위기 였고 지금은 눈치보는거같은 기분이 더 많이듬 호형들 형들 내가 알기론 굉장히 계산적이지만 이기적이진 않았던 기억인데 신사답게 서로 존중하며 글쓰고 살자 밸패기간이라 곧 미친놈, 더미친놈, 맛간놈들로 게시판이 도배되겠지만 호법끼린 잘지내자.. 형들 진짜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