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7
조회: 135
추천: 0
호법 밸런스 상향좀 해주세요 .. 힘드네요..호법 스티그마 스킬 특화 들은 진짜 쓸모 없는것들이 너무 많다..
일딴 질주 특화 개선 무조건 필요하고 질풍도 특화 개 찐빠남 필요없는거 싹다 개선 해줘야됨 불패도 필요 없는게 너무 덕지덕지 붙어있음 이거 언제 개선해주냐 호법 초창기때부터 말하는건데 언제 까지 패씽할껀대 호법 언제 제대로된 패치 해주냐.. 호법은 패씽이 뭔 패시브임?? 기다리기 지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