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약화의 낙인 : 피증10%깍 / 방어력 15%깍
고통읜 연쇄 : 5초둔화 / 피내 15% 깍
대지의 징벌 :  강타저항 7%감소 , 공10%+방어력10%깍
보빛 : 피내15% / 받치 10% / 명중 100 / 최대 생명력 10% / 완벽 10%
재생의 빛 : 이속5% / 방어력 5% / 피내 5% / 받치 5%
파멸의 목소리 : 치명타 저항 200 깍
유스티엘 권능 : 피내 30% 상저 20% 막기,회피 100증가
소환 부활 : 부활 후 5초무적 
무적 : 본인+1명 / 3초무적
--------------------------------------
호법 

파동격 : 7%확률 /피증20% 깍
대지의 약속 : 피내 20% 깍
불패 : 피증20%/ 피내 10% /치명,명중 100 ,/ 치피증 5% /강타 5%
질주 : 이속20% /자연 행동력 회복30% /재생10%
질풍 : 공속20% / 명중200 /치명200/ 공격력20%/ 재감20%
결계의주문 : 5초 불사
차단 : 방증15% 받치10% 피내 10%

원정 초월 : 불패 질주 질풍으로 인해 호법 선호도 높음 /호법없으면 치유랑가도됨 ㅇㅇ
성역 : 호법없이는 가도 치유없이는 못감
어비스 : 보빛 , 무적 ,유스티엘 압승

저게씨발 힐러임?ㅋㅋㅋ
비응신련들 무적이랑 상저20%증가 이딴건 다 쏙빼놓고 자꾸 엮는거보면 ㄹㅇ 미친장애인새끼들이 따로없음
호법들이 치유너프하란것도 아니고 설마 불패주겠어 ?했다가 불패 뺏기고
이제 풍까지 달라니까 이건못준다고 아무말없던 호법들이 싸우고있는건데
병신년들은 모자란 저능아새끼들만있는지 지들 유리한건 쏙 빼놓고
응 버퍼랑 버프차이많이나서 누울거야 이지랄중임
성역을 갈려고 원정에서 스펙업 하는건데 병신년들은 최종컨텐츠는 1황포지션이면서
원정 초월도 1황하고싶어서 머리채잡는중임 ㅇㅇ
진짜 정신병자년들 수두룩한데  이번엔 머리채잡히면안됩니다 행님들 ㅇㅇ
시즌1 / 시즌2 치유가 상향받던말던 솔찍히 같이쌔지면 좋지 하고 1도신경안썻음
근데 시즌3말기에와서 저지랄병하니까 혐오감만 그득그득 생기는중임
질풍을 탐내는 치유 씨발 ㅋㅋㅋㅋ1에서는 상상도못하던 미친페미새끼들임 진심

치유 문제가 뭔지는 알고있음 
근데 어떤 병신새끼가 힐러하면서 딜 달라고 함?
1/파티 생존을 책임지는 전통적 힐러 역할이 없음.
2/성역 제외 힐러를 데려갈 이유가 없게 만들어놓고, 힐러 파티에 우겨넣을려고 극단적인걸 처집어넣음
그럼 다른 방안으로 꽹가리쳐야지 니들이 호법 머리채잡으니까 지랄발광하는거아니냐?
구조적으로 딜상향만 외쳤어도 호법들 아무말도안하고 허허 거리고 말았다 

그리고 접니마니하는데 
호법이 더 많이 접었어 씨발아
꺼드럭대고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