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29
조회: 460
추천: 1
호법 딜 상향 이거 안되나?호법은 그래도 일반적으로 스펙업에 신경을 많이 씀
그래서 고툴 호법은 많음 본인은 632k호법이고 보통 레기온끼리 돌다보니까 원힐로 초월 원정 도는편임 치유를 일부러 배제하거나 하지 않고 지원오면 다 받음 그리고 치유들 보통 나보다 툴 한참 낮음 근데 어제 628k치유랑 원정도는데 딜 따이고 개충격먹음 ㅋㅋ 사실 비슷한 투력 치유랑 파티할 일이 거의 없어서 몰랐는데.. 말로는 치유랑 호법 딜 비슷하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치유들 스펙이 보통 한참 낮기 때문에 내 비교대상이 아니었음 ㅋㅋ 호법 딜은 인간적으로 상향해줘야 하는게 맞는듯 진짜 고점까지는 아니라도 스펙업 나름 열심히 하고 미터기도 안쓰다가 어느수준인가 보려고 쓰기시작했고 마매 스매 다 혼합해가며 좋다는건 다 하면서 테스트하는데도 딜 보면 개 ㅄ맞음 ㅋㅋ 물론 치유가 딜로스가 덜해서 비슷한 스펙에 호법이 따일순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수치로 보니까 개충격받음 ㅋㅋ 호법형들은 느낄거야 딜할때 타격감이 좋아서 나 ㅈㄴ쎈거 같은데 막상 미터기보면 뭐지 이 개미딜은?? 하는 이기분 ㅋㅋ 퓨어딜러만큼 바라는게 아니라 아무리 서폿이라도 스펙업에 신경쓴만큼 딜은 나와야 된다고 생각함 마지막으로 치유님들 님들이 딜안나오는건 스펙이 개ㅄ 같아서임 치유딜 의미없다? 이것만큼 개소리가 없는게 치유가 딜을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 그 파티 클리어 속도가 달라짐
EXP
78
(78%)
/ 101
|
밀꾸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