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버프하면 딜러들도 다 존나좋아하는데
본인들 다 딜뻥오지게받아서

여긴 치페미들이 머리채잡기 시작하고
그걸 우쮸쮸 해주고 다들어주는 남준이때문에 겜 망할듯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