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49
조회: 158
추천: 1
어떤rpg던 서폿이 씹귀족인데서폿 버프하면 딜러들도 다 존나좋아하는데
본인들 다 딜뻥오지게받아서 여긴 치페미들이 머리채잡기 시작하고 그걸 우쮸쮸 해주고 다들어주는 남준이때문에 겜 망할듯ㅇㅇ
EXP
1,281
(40%)
/ 1,401
|
인동사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