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궁성본케 600정도인데
인구도 많고 6개월 딜깔개하고
템도 안나와서 정이 떨어져서
권성 본케로 가보려고 5억모아놨는데요.

헤비현질러 제외하고 일반유저기준으로
600까지 가려면 최소 2달 걸릴거같은데
권성 본케하도 또 인구많으면
딜초반에좋다가 꼴지할거같은데

많이 넘어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