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42
조회: 222
추천: 0
권성 본케로 가는사람 많을까요?지금 궁성본케 600정도인데
인구도 많고 6개월 딜깔개하고 템도 안나와서 정이 떨어져서 권성 본케로 가보려고 5억모아놨는데요. 헤비현질러 제외하고 일반유저기준으로 600까지 가려면 최소 2달 걸릴거같은데 권성 본케하도 또 인구많으면 딜초반에좋다가 꼴지할거같은데 많이 넘어갈까요?
EXP
7,129
(66%)
/ 7,401
|
서당동축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