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7 16:00
조회: 152
추천: 0
어차피 시즌초 치유 필요 시즌말 호법선호이건 당연한거아님?
그만큼 인던 빡세잖아 지금 시즌말이니까 호밥선호지 ㅋ 시즌 열려봐라 치유 ㅈㄴ 선호될듯
EXP
5,393
(48%)
/ 5,601
|
에이미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