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TAR- 총알 탄창 제한(타이탄 폴과는 다르게 무한이 아니네요), 총을 쏘고 나면 식혀야 하는 그런 쿨다운 시간?,  마스티프와 크레이버같이 오직 에어드롭에서만 발견할 수 있음

새로운 합업-
디스럽터 라운즈 (얼터네이터, re-45): 쉴드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해머포인트 라운즈 (p2020, 모잠비크): 언쉴드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새로운 부착물-
에너지 탄창: 하복, 디보션, 트리플테이크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탄창들같이 재장전 시간을 줄이고 사용할 수 있는 총알 최대 갯수를 늘립니다.

버프된 총들-
크레이버, 플랫라인, p2020, 얼터네이터, 트리플 테이크
더 자세한 내용은 시즌2 패치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크스타 수정사항-
폭발할때까지의 딜레이를 2.5초에서 2.8로 늘렸습니다.
만약 상대가 아무런 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크스타가 붙어서 터졌을때 바로 녹다운 시킵니다.
아크스타 폭발 반경 끝쪽에 있는 플레이어들은 더 이상 쉴드에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새로운 골드 무기들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추가사항-
탄약들을 인벤토리에 넣었을때 최대로 넣을 수 있는 갯수가 변경되었습니다.
샷건 탄약: 64-> 16
에너지 탄약: 60-> 80

에어드롭 케어패키지 변경-
앞으로는 초반/중반/후반에 따라 상황에 맞는 케어패키지가 내려옵니다. 예를들어 초반이나 중반에는 크레이버가 들어있고, 후반에 갈수록 마스티프가 나옵니다.
당연히 l-star도 추가되었구요.

그리고 지금 게임 내에 플라이어들이 추가된것 같던데 얼른 게임 켜서 확인해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