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패스
-코인 950개로 살 수 있습니다 (번들은 2,800개의 코인이 필요하지만 그걸로 4,700개의 코인을 얻을 수 있다는듯해요)
-하루,주간 챌린지가 추가되어 배틀패스 XP를 더욱 쉽게 얻어 빠른 배틀패스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다이브 이모트, 음악 팩, 유니크한 로딩 스크린이 리워드 트랙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레전더리와 금속 재료들
더 자세한건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https://www.ea.com/games/apex-legends/battle-pass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받을 수 있는것:
-시즌2 스탯 트래커, 5개의 에이팩스 팩들, 왓슨 핫 로드 스킨.

새로워진 킹스캐년
(레비아탄들이 킹스캐년을 파괴하고 어쩌고저쩌고 그런 내용인데 제 기억으로는 7곳정도였나 아예 새롭게 만들고 레비아탄 두마리가 맵 가운데 부근에 있어서 예전과는 정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레전드: 왓슨

왓슨이 아레나에 참가했고, 750개의 에이펙스 코인이나 12,000개의 레전드 토큰으로 살 수 있습니다.

패시브:스파크 오브 지니어스
얼티밋 촉진제를 사용하면 기다림 없이 바로 충전이 가능하고, 얼티밋 스킬로 만들어낸 포탑 근처에 있으면 재충전이 빨라집니다.

태티컬(Q): 프리미터 시큐리티
전기 펜스를 만들어 그 장소를 지킵니다. 펜스를 통과한 적들은 데미지를 받으며 느려집니다.

얼티밋: interception pylon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포탑을 설치해 방갈로르나 지브롤터의 궁, 수류탄에서부터 같은 팀을 지킬 수 있습니다. (포탑은 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랭크 모드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에이펙스 프레데터로 나뉘어진 랭크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한가지 블로그포스팅에서 잊어버린것: 랭크모드에서 탈주하는 플레이어는 매치메이킹 패널티와 함께 랭크모드를 플레이하기위해 필요한 RP를 전혀 지급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RP가 있어야 랭크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RP시스템 잘해놓은것 같은게 랭크가 올라갈수록 필요한 갯수도 늘어나고 무조건 순위가 높아야지만 주는것도 아니라 그냥 존버만 하고 랭크올리려고 했다가는 결국 RP없어서 플레이 못하는 상황이 올것 같아요)

새로운 무기: L-STAR EMG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플라즈마 무기. 너무 오래 발사하면 과열됩니다. 에어드롭에서만 찾을 수 있고 무한탄창이 아닙니다.

새로운 합업: 디스럽터 라운즈
쉴드를 가지고 있는 적에게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얼터네이터/RE-45

새로운 합업: 해머포인트 라운즈
쉴드가 없는 적에게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P2020, 모잠비크

새로운 탄창: 에너지 탄창
탄약 최대갯수를 늘립니다. 재장전 하는 속도가 늘어납니다.
하복/트리플테이크,디보션
호환되는 무기의 기본 탄창 사이즈가 줄어들었습니다.

스콜피어서 합업: 골드로 업그레이드하고 좀 더 찾아보기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플랫라인: 데미지 16 -> 19


P2020: 데미지 12 -> 13

트리플 테이크 × precision 초크: 초크 타임 1.5 -> 1.1

얼터네이터: 데미지 13 -> 15
Barrel 부착물에 대한 반동을 완화시켰습니다.

​크레이버: 데미지 125 -> 145
헤드샷 스케일 2.0 -> 2.05
다리 데미지 스케일 0.76 -> 0.8
희귀성을 조금 높혔습니다.

​아크스타

폭발할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2.5에서 2.8초로 늘렸습니다.
쉴드가 없지만 체력이 다 차있는 플레이어에게 붙었을때 녹다운 시킵니다. 더 이상 아크스타 폭발반경 끝쯤에 있는 플레이어들은 쉴드가 파괴되지 않습니다.

탄약 스택 사이즈
샷건 탄약을 가방에 넣을 수 있는 최대 갯수가 64에서 16개로 줄어듭니다. 에너지 탄약의 최대 갯수는 60개에서 80개로 늘어났습니다.

골드 무기들:
플랫라인, 얼터네이터, RE45, 모잠비크, P2020

에어드롭 무기 스폰 비율
L-STAR가 추가되었습니다.
에어드롭에서 찾을 수 있는 무기들은 이제 초반/중반/후반 게임 상황에 따라 바뀝니다.

​퍼포먼스 최적화
총을 발사할때의 퍼포먼스를 개선했습니다.
테스팅했을때는 전체적으로 양쪽 서버, 클라이언트에 더욱 부드럽게 작동되었습니다.

버그 픽스
무기의 어떠한 행동을 캔슬시키면서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그와함께 EVA-8과 테르밋 수류탄에 관련된 버그도 고쳤습니다.

요새화 [ 지브롤터, 코스틱 ]
데미지감소 늘어남: 10% -> 15%
요새화된 레전드는 데미지를 받았을때 느려지지 않습니다.

[ 레이스, 라이프라인, 패스파인더 ]
데미지 5%를 추가로 받습니다.

블러드하운드
Q를 사용했을때 이미지만 보이는 것이 아닌 1.5초동안 실제로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캔할 수 있는 영역 90에서 110으로 증가
흔적 지속시간이 60초에서 90초로 증가
에너지 총이 흔적을 남기지 않았던 버그 픽스.
움직임 흔적이 가끔 남지 않았던 버그 픽스.

미라지
​미라지는 이제 얼티밋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미라지는 얼티밋 은폐물이 사라질때 작은 딜레이를 가집니다.
(원문은 이건데 정확한 뜻이 이해가 안가네요. Mirage now has a small delay when disabling cloak.)

코스틱
녹스 가스
이제 팀원들에게는 속도 느림이 50퍼센트만 적용됩니다.

지브롤터
Q 지속 기간이 3초 증가

패스파인더
히트박스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저희는 또한 패스파인더 레전더리 스킨들에 대한 히트박스도 수정할 계획입니다.

라이프라인
D.O.C. 힐 드론은 이제부터 링에 의한 데미지 2를 받으면 파괴됩니다. (드디어 매크로들이 좀 사라지겠네요 ㅠㅠ)

스탯
이제부터 프로필에서 전체적인 스탯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링 데미지:
라운드 1: 2%
라운드 2: 5%
라운드 3: 10%
라운드 4: 20%
라운드 5: 20%
라운드 6부터 마지막까지: 25%

첫번째 서클
닫히기 시작하기까지의 시간: 3분
닫히는 시간: 2분
두번째 서클
2분 30초
2분
세번째 서클
2분 15초
2분
네번째 서클
2분
2분
다섯번째 서클
1분 30초
1분 40초
여섯번째 서클
1분 30초
1분 40초
일곱번째 서클
2분
1분 20초
여덟번째
20초
1분 20초

여기서 버그픽스된거랑 핑같은거 조금 바뀐게 더 있는데 일단 여기까지만 번역할게요. 이제 저는 플레이하러 가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