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역 많음)
첫번째로, 에이펙스가 출시한 이후로 이렇게 큰 히트를 쳤는데, 어떤 기분이셨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Lee horn: 네. 제 말은요, 몇 주동안은 저희는 트위치를 보면서 "세상에, 이게 진짜로 일어나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아"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아무도 이렇게 엄청한 팬층이 금방 생기고, 우리 게임에 대해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을거라 예상치도 못했어요. 저희 팀에게는 정말 좋았죠, 모두들 "맞아, 우리는 열심히 한게 있으니 이런 반응을 얻는건 정말 기쁘지"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동시에 많은걸 배우고 있다고 생각해요

Drew McCoy: 정말 미친것 같았어요. 제가 장담하는데 아무도 당신이 저런걸 감당할 수 있게끔 준비시킬 수 없을거에요.
당신은 이게 일어나는동안 깨닫게 되겠죠. 이런 일에 면역을 가질 수 없어요.

Horn: 첫째 날에, 제 기억으로는 저희는 플레이어 수가 점점 늘어나는걸 지켜보고 있었고, 벌써 이렇게 많은 플레이어들을 가지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았어요. 모두가 환호했어요. 정말 꿈같은 일이었죠.

McCoy: 네, 저희가 7-8 주동안 얻게 될줄 알았던걸 하루만에 얻게 되었었어요. 저희 사무실 옆에 작은 쇼핑몰이 있는데, 점심시간에 저희는 음식을 사려고 갔었어요. 하지만 모든것들이 계속 성장하고 있었기때문에, 저는 제 노트북을 가져가서 혹시라도 뭔가 고장나기 시작할까봐 그래프를 확인하기 위해서 음식을 먹는 동안일에 접속했어요. 저는 수많은 서버 엔지니어들과 있었고 한동안 그게 저희 생활이었어요.

Horn: 이제는 조금 한숨 돌렸죠

McCoy: 네, 일하러 갈 시간이에요.

Lee: 네, 일하러 돌아갑시다.

여태껏 성공한걸 보면, 여러 계획들이 더 있었던것 같은데요.
무엇에 먼저 집중해야한다고 보셨나요?

Horn: 저희는 정말로 더 많은 다양성을 원했어요. 여러분이 더 많고 다양한 것들과 챌린지를 하길 바래요. 다시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의 중심을 플레이하고 있어요. 저희는 새로운걸 더 만들고 싶어요. 과하게는 말구요. 저희는 선을 잘 지킬 생각입니다. 저희는 더 많은 게임모드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지금은 엘리트큐를 가지고 있죠, 플레이어들에게 하드코어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주기 위해서요. 그리고 시즌 2에서는 랭크모드를 추가할거에요. 이건 일시적인 모드가 아니고 특색적인것으로 가득한 게임모드가 될거에요.

마지막 배틀 패스를 통해 깨달은 점들이 무엇이고, 시즌2에서는 어떻게 새로워질 계획인가요?

Horn: 저희는 레딧을 읽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레딧을 읽으면서 피드백을 받는거죠. 대부분의 개발진들은 제가 말했던것처럼 게임이 출시되었을때, "망했다, 우리는 더 빨리 일을 해서 더 추가해야해" 했었어요. 플레이어들은 배틀패스를 원했었고 저희는 5-6주 동안 최선을 다해야 했었어요.
그래서 시즌1 동안, 저희는 모든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이번 배틀패스는 여러분이 계속 레벨업을 하면서도 게임플레이를 계속 신선하게 느끼게끔 할거에요. Max level에 도달하는 시간은 줄어들었고, 캐주얼하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도 느끼게 될것입니다. 저희는 금속 재료들을 추가했고, 레전더리를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3가지 레전더리를 추가했는데, 그건 코스틱, 옥테인, 스핏파이어 스킨이에요. 저희는 보이스 라인, 뱃지, 스탯 트래커를 대신할 3가지의 새로운 것들을 추가했어요. 더 많은건 시즌2 출시와 동시에 알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거기엔 여러분이 전혀 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것이 있을것 입니다.

파파고 번역이 워낙 가독성이 없게 돼있어서 조금 해봤는데 귀찮아서 지금은 여기까지만 번역하려고 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