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다양화 시킨다 해도 그렇지 손잡이 종류만 5개는 심하지 않냐?
아니 5종류 다 개성있는 손잡이면 몰라도


하프-특징이 애매한 손잡이

라이트-누구는 스크스에 쓰면 최고라 말하는데
그럴꺼면 카구탄띠처럼 스크스 전용 파츠를 추가해라
스크스제외 타총기 장착시 핵폐기물인 스크스 전용 손잡이

엄지-정조준 속도 빨라지는거 체감은 되는데
정조준 속도 증가 기능 파츠를 굳이 손잡이로 따로 하나 만들어야됬나 싶음
개성있게 차라리 정조준 속도 증가 파츠를 따로 추가하거나 다른 파츠에 정조준속도 스탯 추가하는게 나을듯


그리고 무슨 손잡이 스탯을 메이플 잠재옵션 마냥 덕지덕지 세분화 시켜서 몹시 난해하다
솔직히 정보글 안보면 스텟만보고 손잡이 특징을 알수있는 직관성이 진짜 바닥수준이다
차라리 이전처럼 수직반동은 수손 수평반동은 앵글 이렇게 손잡이 파츠의 역할만 충실히 했으면 좋겠다


게임에 다양성을 주는건 좋은데
이런식의 패치는 게임성이 너무 난잡해지는거 아닐까
직관성을 높여야 진입장벽이 낮아지는데
이번 패치는 솔직히 여러가지 측면으로 진입장벽을 높였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