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SweetFX를 들고왔습니다.

프레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색감을 아주 화사하게 만들면서 화면을 선명하게 해주는 그것!

예전에는 적용을 시키려고해도 AMD만 되던가, 아니면 저주받을 엔프로텍트에서 막던가 했죠.
엔비디아도 마찬가지구요.
아니면. 다렉이 버전이 달라서 계속 10초만에 팅기던지.

그런데 이번에 위쳐3 하면서 SweetFX 2.0이 잘 활용되는거같아서 사이트 뒤적뒤적하다보니
블소 프로파일도 있더군요. 적용해보니 지포스인데도 안팅기고 잘되길래 이렇게 들고왔습니다.
참고로 자신만의 색감으로 셋팅하고싶은분도 계실듯하나, 저도 수박 겉핣듯이 그냥 적용밖에 모르는터라,
자세히 파고 드실려면 개인적으로 공부 하셔야합니다.

사설은 여기까지하고.

제가올린 ReShade_1.1.0_with_SweetFX_2.0 파일을 받아서 아무폴더에나 푸시고,
ReShade Setup.exe 실행파일을 실행합니다. (저는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했습니다.)
그러면,


위 그림처럼 설정화면이 뜹니다.

1. 적용할 게임을 선택합니다.
   블소 실행파일인 BnS/bin/Client.exe 을 선택해 줍니다.




이미지의 왼쪽상단 [Welcome] 글자가 [Warning!]으로 바뀌며, 가운데 Select Game 메세지도
자동으로 찾을수없다고 바뀝니다.
다렉을 자동으로 못 찾으니 다렉9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렉9를 눌러주고나면 왼쪽상단의 [Warning!] 글자가 [Success!] 으로 바뀌며, 중앙메세지도 바뀝니다.
여기서 바로 중앙메세지를 눌러서 실행하면 안되고, 오른쪽상단의 X 를 눌러 나갑니다.

제가 올린 다른 파일 SweetFX_Settings.txt 를 다운받습니다.

블소가 깔린폴더에 BnS/bin/ 가시면 안에 SweetFX 라는 폴더가 생겼을겁니다.
그폴더에 SweetFX_Settings.zip 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어 덮어주세요.
그럼 끝!

SweetFX On/Off 옵션은 예전처럼 Scroll Lock 키로 토글이 가능합니다.

제가 들고온 프로필 텍스트 파일은 프로필 및 SweetFX 공유사이트에서 블소 프로필중에 골라온것으로
그나마 색감이 가장 낫구나 하는걸로 들고왔습니다. 색감이 맘에 안드시는 분들은,

https://sfx.thelazy.net/games/game/401/

위 사이트로 가셔서 맘에드는 색감으로 된파일을 다운받아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다 적용시켜봤지만 별로다 하시는분들은 BnS/bin/ 폴더안에 SweetFX폴더만 지워주시면 됩니다.
적용된 스샷을 찍어봤는데, 프린트스크린으로는 안찍히나보네요;;; 프랩스나 반디캠으로 찍었어야되는데;;

위사이트에 첨부된 사진을 들고왔습니다.
적용시키면 대략 이렇구나...하시는걸 아실겁니다.

그럼 즐거운 블소되세요~

//
삭제하실때에는 bin 폴더안에 Sweet.fx 폴더와
ReShade.fx
Sweet.fx
d3d9.dll , d3d9.txt
dxgi.dll , dxgi.txt 
파일들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