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기 연구소 공략--

법기연구소은 네임드 두마리가 모두 피통에 의한 패턴이 아니라 이루가와 같이 시간에 의한 패턴으로 넘어갑니다.

 

 1네임드 강철 원숭이

 

기본패턴 같은 것은 안적겠습니다.

1전류 가장 멀리 있는 사람에게 전류를 쏩니다. 이때 원주시자 1명 전류자 2명 총 3명이 전류를 받고 소환되는 법기를 각각 한명씩 때려 잡습니다. 전류를 쏜 후 탱에게 시한폭탄을 넣습니다. 그리고 제일 멀리 있는 사람에게 점프. 그후 가장 멀리있는 사람을 흡공하는데 이건 셀합으로 끈어주시면 됩니다.

2 전류 강철 원숭이가 중앙으로 점프 후 가장 멀리 있는 한명에게 주시를 박습니다. 한사람이 주시를 받는 걸 본 후 한명이 추가로 멀리 나갑니다. 주시자 총 2명. 이제 이 주시자들에게 점프를 뛰면서 전자 여의봉을 바닥에 꼽습니다. 이 여의봉들이 서로 영향범위에 겹친다면 즉사. 베이도 시추관 꼽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1주시자 2주시자에게 각각 3번씩 총 6번을 꼽습니다. 주시자들은 서로 반대방향으로 돌면서 여의봉 꽂아 주시면 됩니다. 그후 2주시자에게 원점이 오도록 한뒤 1주시자가 흡공을 당해야 합니다. 이 흡공이 성공 되면 강철 원숭이가 그로기에 걸립니다. 1넴드 이게 끝

 

2넴드 복싱선수

기본 패턴은 잽 스트레이트, 전방훅 회전훅 광범위 회전훅, 횡이동 어퍼컷, 전방 돌진스트레이트 후방 돌진스트레이트, 이렇게 인것 같네요.

탱이 머리 고정을 시켜도 회전훅 이나 돌진스트레이트는 맞으면 아프니.. 패턴 모션정도는 숙지하세요..

이놈도 역시 시간패턴입니다. 공략에 들어가면 각 모서리에있는 3개의 진에서 색이 올라옵니다

붉은 푸른 노란

여기서 이 색대로 쫄이 소환되는 겁니다.

딜을하다보면 "위상변이"를 사용하며 원거리 점프를 합니다.

그후 다시 제일 멀리있는 사람에게 레이저를 쏘는데 원점자가 점프를빼면 탱제외 딜러들이 역할 정해서 모여있으면 됩니다. 이걸 처음 세명이 함께 맞습니다. 이게 레이저가 중첩되는 순으로 머리위에 색징표가 뜹니다.

 파랑- 노랑- 빨강 . 한대를 맞으면 파랑 두대를 맞으면 노랑 ..그러니까 잊무에서 라이트닝 나눠 맞듯이 하는건데 인원이 꼬인다고 죽는건 아니고 징표 색을 원하는 색을 뽑질 못합니다.  그러니 3명이 받으면 3명 다 파란색이 되는 셈이죠. 그후 딜하다보면 이놈이 몸에 파란 보호막을 두르는데. 이걸 머리위에 징표찍힌사람들이 쳐주면 보호막이 깨집니다.

그후 다음 위상 변화까지 딜. 그 다음 "위상 변이"는 원거리에게 점프는 같은데 레이저를 두번 쏩니다. 이때 1위상변이 받은 원거리가 원범빼주는게 공략에 수월할듯.  탱과 1위상변이 받은 주시자 1명 제외

2명씩 팀을 이뤄 첫 위상변이 안받은 팀이 더 멀리 나가서 레이저를 받습니다. 그러면 노랑/파랑의 징표를 갖게되고 징표를 받자마자 빠르게 붙어줍니다. 그후 1위상변이팀의 나머지 두명이 레이저를 맞습니다. 그러면 빨강/노랑의 색을 갖게 되겟지요. 이제 그럼 파랑2 노랑2 빨강1의 징표가 생겼습니다. 이제 복싱선수가 처음에 봤던 그 원에서 쫄을 소환합니다. 그리고 자기몸엔 노란색의 보호막을 두릅니다. 자기 머리위에 있는 색과 동일한 색의 쫄에게로가서 피1을 만듭니다. 노랑이 두마리뜬적은 없습니다. 노랑 한분은 복싱선수의 보호막을 깨주시면 됩니다. 이제. 쫄의 피를 다 1을 만들면 쫄들이 자폭을 합니다 엄청난 넓이로. 그걸 얼꼴 검막등을 활용해 저항을 하시면 몸에 호신강기라는것이 생겨서. 전멸기를 저항하실수 있습니다. 복싱선수가 전멸기 쓸때까지 쫄 못잡으시면. 즉사입니다. 이거 반복이에요. 모르시는 부분 있으면 여쭤보시고. 틀린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