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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22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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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다크 버리기 나노팁유닛 삭제해가면서 다크를 버리자니 정작 하루 8번 공격 가기가 빡쎘는데 생각해보니 이 방법이 나은 듯 합니다
0. 현재 닼엘 풀이라고 가정 1. 유닛 생성을 공격용, 닼엘 버리기용을 번갈아가면서 하는 게 기본 2. 공격을 간다. (보통 그러면 닼엘이 다시 꽉 차 있겠죠) 3. 다크 유닛을 삭제 후, 다시 공격용, 다크버리기 용으로 생성 이게 뭐가 다른 거냐고 하실텐데, 기존에 다크 버리기를 하려면 닼엘 유닛이 다 훈련된 후에 *삭제*를 했어야 했는데, 여기서는 풀닼엘에서 *취소*하는 것으로 아직 유닛 훈련이 다 안 됐어도 환급되는 게 아니라 그냥 증발합니다. 즉, 기나긴 볼러의 훈련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시간 대비 효율이 2배 가량 되는 것이죠. 대~충 나타내보면 0분: 닼엘 29만, 공격군대 훈련 완료, 버리기군대 훈련 시작 *공격 갔다오면 3분: 닼엘 30만, 버리기 군대 훈련 중 *여기서 훈련 중인 닼엘 유닛 취소해도 환급이 안 되므로 3분: 닼엘 30만, 훈련소 놀고 있음 *그 다음에 훈련 다시 눌러주면 3분: 닼엘 29만, 공격군대 생성 중, 버리기 군대 생성 대기 중 43분: 0분과 동일 이해가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군대가 준비되자마자 공격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방법일겁니다.. 항상 가속 2배를 돌리고 있는 셈이라 이해 안 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추가로 버리기용으로는 2호그 나머지 볼러+11 지진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