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PPLQP82Y) 마스터2

(위 클랜 프로필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오픈카톡링크: https://open.kakao.com/o/gK2beDbd

(오픈채팅으로 부담가지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오픈채팅상담 시에 프로필이름을 coc닉넴과 동일하게 설정해주세요. 새벽시간 상담문의는 피해주세요.)

클랜 가입경로: https://link.clashofclans.com/kr?action=OpenClanProfile&tag=PPLQP82Y

저희 클랜은 게임 공략법 같은 게임 관련 소통을 자유롭게 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클랜입니다. 오랫동안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저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속적으로 물관리를 하고 있는 클랜이기에 타 클랜보다 활발한 클랜입니다.

저녁 6시이후로는 웬만하면 지원은 올리는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클랜게임은 하루 이틀이면 5만점 풀로 채워지는 나름 활발한 클랜이라 클랜게임에는 다른 제한은 없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만 클랜게임 참여하면 됩니다.(지난 클랜게임에서는 17만5천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2기도 운영중이며 2기는 휴식공간 또는 리그전 전용 클랜입니다.

초보자분들도 환영하며 키우는 과정에서 필요한 조언이라든지 피드백은 최대한 자유롭고 조심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오픈채팅으로 공략법 질문하시면 고수분들이 성의껏 답해드립니다.

클오클 배워가고 있는분들은 고민말고 오세요.

&&가입 조건

성인만 가능합니다.

심각한 오버홀은 받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12홀 이상만 가능합니다.

&&리그 티어: 마스터 2

&&인원 및 홀 분포: 45명 (11홀~14홀)

2기는 주로 휴식 인원 대기 또는 1기 리그전 인원에 포함되지 못한 분들의 리그전 진행을 위해 운영중입니다.

&&클랜 규정

1. 지원비율 // 13홀 이상 1:4 // 12홀 이하 1:5 // 최소한의 지원은 하셔야 합니다

2. 클랜전은 항시 운영중이며 클랜전 참여중에도 영웅 레벨업은 가능합니다. (사정있는 사람은 클랜전 불참가능)

##클랜전 2공은 반드시 사용해주세요.

##클랜전 승패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희 클랜은 클랜전을 어디까지나 연습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클랜전에서 실력부족, 실수, 영웅 업글로 인한 0~2별 획득은 전혀 상관없으나 성의없는 공격은 경고 또는 터치를 하고 있습니다. (성의없는 공격 예시: 길정리 없는 용 1자로 배치, 홀치기 등등)

##클랜전 1공은 동번 공격을 규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3. 리그전은 15인(14홀이상) 진행할 예정입니다.(마스터2)

##15인 안에 들지 못한 저홀분들을 위한 리그전(크리스탈1)도 운영중입니다.

##리그전만큼은 실전으로 생각하고 진지하게 임하고 있습니다.

##리그전은 동번 공격을 규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너스 메달 지급은 성적순으로 지급합니다.

##리그전에서는 영웅레벨업을 금지합니다.(펫 레벨업은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