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숭배교도 클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둠은 곧 빛이며 구원입니다. 사이비 아닙니다. 목격자 숭배 집단 아닙니다. 룰크랑 네자렉 싫어합니다.


◎ 저희 클랜은 10명 남짓한 클랜원으로 이루어진 소규모 클랜이며, 필요할 때만 찾는 LFG 클랜보다는 같이 게임을 하며 친해지는 과정을 통해 친목을 쌓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현재 저희는 `북미 시간대'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국 시간대+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시간대만 맞는다면 던전이나 레이드, 시즌 활동 같은 쉬운 컨텐츠부터, 마스터 던전/레이드, 오시리스의 시험, 황혼전 그랜드 마스터 같은 상위 컨텐츠 까지 같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본인이 팀즈에서 LFG 하기에는 껄끄럽고, 그렇다고 같이 할 사람이 없다면 저희 클랜이 도움이 되어 드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한국시간+은 보통 아침8시 부터 오후1시 까지 / 오후9시 부터 오전3시 까지) (`북미시간'은 동부기준 저녁7시 부터 오전12시 까지 / 오전 8시부터 오후2시 까지) - 시간대는 보통 바뀝니다만 이 정도가 평균인 것 같습니다.



◎ 규칙에 관해서는 너무 빡빡하게 굴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알잘딱 하게 기본 에티켓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당연히 불법 프로그램 쓰시는 분들은 안 받거나 걸리면 추방입니다.



◎ 재미있는 클랜 디스코드 전용 스티커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가입 문의는 제 개인 DM으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랜 가입 문의
디스코드 : https://discord.gg/b9EpXXXHK
번지넷 클랜 주소 : https://www.bungie.net/7/ko/Clan/Profile/5148559
DM : 풍산이#0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