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 눈팅만 하다..
초보자 분들이 보면 좋을만한 각 보스 별 핵심 공략을 알려드리고자 몇자 끄적여 봅니다. 직장이라 퇴근 후에 5넴까지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초행팟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부패한 자 칼리

- 추천 무기
 물리: 핸드캐논, 파동 소총 중 1개 (본인이 잘 쏘는거 아무거나 다 괜찮습니다.)
 에너지: 샷건(이켈로스 샷건 혹은 불모지 떠돌이)
 파워: 벌레의 속삭임 혹은 슬리퍼 시뮬런트

- 핵심 포인트
  → 처음 입장하면 보이는 중앙 제단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 빨간 네모로 강조되어 있는 부분은 각각 11시, 6시, 1시라고 칭하며, 각 위치 별로 같은 문양이 쌍을 이루고 있습니다.
☆ 발판 1~9번중 해당 문양이 있는 발판에 서서 굴복자 구체가 없는 곳에 서서 3번을 버티면 굴복자 기사가 소환되며, 기사를 처치하면 가운데 있던 문양이 제거됩니다. (버틴다는 기준 - 구체가 터지면 1번)
 → 중간 중간 칼리가 가정방문(?)을 하는데, 이때는 칼리 머리를 몇대 때려주면 물러납니다.
 → 중앙의 문양이 아닌 다른 문양의 발판을 밟고 기사를 잡으면 제단 중앙에 오우거가 소환됩니다.

☆ 문양 6개가 모두 제거되면(혹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칼리가 제단에 랜덤하게 오고 (11시, 6시, 1시 중 1군데), 딜타이밍이 시작됩니다.
 → 구멍에 들어가는 순서는 편하게 왼쪽 위칸부터 1번으로 정하고, 순번을 정해서 맞는 구멍에 들어갑니다.
 
 → 문양이 제거되지 못하고 남아있는 경우, 전멸기를 피할 수 있는 구멍이 열리지 않습니다. (문양 1개당 구멍 3개)
 → 딜은 총 3번 가능(제단 별로 1번씩 이동) - 전멸기 시전 후 보이는 쫄 처리가 안되면 딜타이밍에 굉장히 아프고 치명적입니다. 꼭 쫄을 다 처리하고 칼리를 딜해주세요.
☆ 첫 딜 타이밍에 처치하지 못했다면, 다시 중앙에 변경된 6개의 문양을 보고 발판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사이클이 여러번 돈다고 달라지는 게 없습니다.

- 관련 영상
(첫 킬때 영상이라 허접해도 양해 바랍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