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직 클랜은 없이..혼자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케이드 경이 무기 퀘스트가 어렵다고 하여..
망설이다 안하고 있었는데..에이스 얻는데 까지 4시간 30분정도 투자하여 퀘스트를 모두 완료 하였습니다.

(갬빗 123 스코어로 해서 6스코어 총 두판에 완료하고 난투 두판으로 완료했습니다. 공격전은 혼자하느라ㅠㅜ 시간좀 걸리구요ㅠ)

일단 먼저 가장 중요한것이 나도 할수있다는 자신감을 갖으세요. 민폐를 끼치지 않고 쉽게 할수있는 방법입니다.

1.갬빗 5킬 민폐없이 하는법 입니다.
일단 저는 1.10걸음 2.자동소총 60발 3.검을 들고 하였습니다.2번 자동소총60발을 사용하는 이유는 울편과 같이 몬스터를 빠르게 잡으면서 티끌을 모우기 위함입니다.
대부분 퀘스트 하시는 분들인것 같은데 핸드캐논만 갖구 오셔서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솔직하게 민폐가 그런민폐가 없더군요.
일단 자동소총으로 몬스터를 잡아 티끌을 15개 모와서 상대팀 보다 빠르게 넣어주셔야 합니다. 이유는 이렇게 하면 하수인이 넘어가기 때문에 상대팀이 갖구있는 티끌을 넣지 못하도록 짜증을 나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상대방이 하수인을 잡고 모운 티끌을 바로 전부 주입하면 상대팀의 게이트가 열리게 되죠. 이때 핸드캐논을 들고 엄페하면서 상대방 위치를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넘어 왔는데 잡지 못하였다고 짜증내지 마시고 원시를 상대방 팀보다 빠르게 부르면 됩니다. 그럼 상대방 팀에서 어쩔수없이 넘어오게 되고 우리편은 원시를 치고있기 때문에 상대팀이 안심하고 뒤치기 하로 들어옵니다. 이때가 기회입니다.  궁쓰고 오든 그냥 오든 일단 팀원을 본다면 최대한 가까이서 바로 역으로 뒤치기 해주세요. 어차피 킬을 먹든지 죽든지 확률은 50% 입니다. 겁먹지 마시고 몸 사리지 마십시요.

특히 퀘스트만 하신다고 팀이 밀리던 핸드캐논 들고 적팀만 오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정말 민폐도 그런민폐가 없습니다. 적팀이 오기를 기다리는것이 아니라 원시소환을 빠르게 해주면서 오게끔 만들어야 킬을 할수있습니다. 만약 1 스코어를 패하셨다면 2스코어는 꼭이길수 있도록 팀을 도와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3코어 까지 적팀에서 안심하고 적진에 들어오며 실력있는 분이 넘어온다면 할수없이 스트레스 받겠지만 실력없는 분들이 주로 넘어올때가 있기에 그런판은 최대한 이기고 있다면 다음 스코어는 져주시면서 3스코어로 끌고 가는것이 좋습니다.저는 이렇게 해서 1킬 먹고 2킬먹고 했습니다.

그냥 핸드캔논 하나들고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팀에서도 싫어하며 팀원들도 일부로 넘어오는 적을 궁이나 스나이퍼 등으로 그냥 죽이기에 본인만 손해봅니다.


2.공격전도 마찬가지 입니다. 솔직하게 오늘 이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다른분이 핸드캐논만 들고오셔서 실드몬스터는 잡지도 못하고 계속 핸드캐논만 사용하시는데 정말이지 이런행동은 멍청한 행동입니다.
에너지 무기로 실드몬스터를 빨리 잡아주고 나머지 잡몹을 핸드캐논으로 잡아야 게임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 공격전 두명만 잡혀서 1분이랑 같이 하는데 핸드캐논으로 탱크 잡다 포기 하시고 나가셨습니다. 특히 게임 끝나면 처치수가 나오는데 주구장창 핸드캐논으로 30킬 40킬 한게 전부였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민패입니다.
몬스터는 플레이어 죽이는것보다 쉽습니다. 그러니 굳이 미움받으면서 게임 하지 마시고 센스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3. 25킬 헤드는 난투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에임이 안좋으시면 천천히 뒤따라 가면서 뒤치기로 노리셔도 됩니다.
특히 해드셋으로 적팀 발자국 소리 들으시면서 하시면 쉽습니다. 위치와 총소리가 나기때문에 교전중이고 누가 죽던 살아있는 적은 딸피입니다 상위 가슴쪽 보시고 쏘시면 거의 헤드 터집니다.


마지막으로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은 항시 핸드캐논 쏘실때 조준사격으로 해주세요 그래야 상대방을 잡던 몬스터의 헤드를 터트리던 조준 사격 한것과 안한것과 정확도가 천지차이 입니다.

부족하지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갬빗 같은 경우는 적이 오기를 기다리시는것 보다 팀에 도움도 되어주면서 게임하시면 일부러 딸피 적군을 킬안하고 양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 원시 타이밍이 적보다 빠르게 불러올수록 적팀에서 꾸준히 게이트가 열리기에 기회가 킬 할수있는 기회가 많아집니다.

저도 갬빗에 겁먹고 망설였는데 자신감만 갖고 침착하게 하신다면 에이스 얻는데 까지 5시간도 안걸릴수 있습니다
솔직히 갬빗 하면서 적팀이 원시 부르면 계속 넘어가는 팀원분 보고 생각한겁니다.
반대로 하면 마찬가지로 적팀에서 계속 넘어올꺼라고 믿었던게 진짜로  원시 타이밍에 따라서 킬을 할수있는 확률이 가장 좋았고 팀에도 민패가 되지 않으니 눈치보면서 게임 하지 않아도 됬습니다

중요한것은 조준사격과 가까운 거리 유지는 필수이며
적팀에서 원시를 빨리 불러내면 적팀에서는 넘어오지 않으니 킬 할수 있는 확률이 적어지므로 민폐 플레이 하면서 적만 기다리는 행동은 정말 바보같은 행동입니다
결국 킬도 못하고 세월만 기다리는 지름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