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가 주는 수배범 중 강력한 장비를 주는 수배범 처치 영상입니다.
1. 피투성이 대검 (추천 540)
2. 방화범 발루스 (추천 540)
추천 전투력은 540이라 생존력이 8이여도 2~3대 맞으면 그냥 죽을 정도로 아픕니다. 물론 부하들도 강합니다.
하지만 방법은 있는 법 영상 보시고 어떤 구조인지 파악하고 어케 잡을지 보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피투성이 대검
피투성이 대검은 연사력을 가진 총들로 싸우게 되면 나중에 총알이 부족해서 처리하기가 힘듭니다. 
워낙 피통이 크고 솔로일 경우는 더욱 그렇죠 그래서 활을 씁니다. 특히 활에 헤드 폭파 옵션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구형 쉴드 안에 있는 피투성이 대검을 머리만 활로 쏴서 맞추고 빠지면 됩니다. AI는 멍청해서 맞아도 나오질 않습니다.
쉴드 밖으로 나오게 되면 거리를 벌리면 다시 들어가기 때문에 보스가 문제인 것은 아닙니다.
문제는 부하들입니다. 중간 중간 강아지 때와 바스티온 같은 애들이 나오는데 엄청 아파서 2~3대 맞으면 죽습니다. 
강아지 때는 3마리 또는 정예 강아지+강아지 이렇게 2가지 패턴으로 나오는데 이 몹들은 함꺼번에 오기 때문에
엄청난 딜이 필요합니다. 활로 처리하기가 힘들죠...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샷건을 사용합니다. 샷건이 순간 처리하기가
매우 좋기 때문이죠... 샷건으로 강아지 때는 처리가 가능하며 바스티온 같은 기계는 미사일을 쏘는 각이 따로 있어서
그곳에 위치 안 하면 쏘진 않습니다. 이런건 왠만하면 활로 처리하여 샷건 탄은 아낍니다.
피투성이는 활로 헤드샷을 반복 중간에 부하들 구간은 샷건으로 강아지 때를 처리

방화범 발루스
발루스는 파이어뱃 처럼 화염 공격을 하지만 피투성이 처럼 AI는 단순합니다.
하지만 고통인 것은 바로 역시나 부하들이며 더 어려운 건 부하 수가 장난 아닙니다.
게다가 부하들 대부분이 쉴드형입니다. 즉 연사총을 들고갈 경우 탄을 다 써도 부하 처리가 잘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역시 활이나 샷건이 잘 통합니다. 개인적으로 물리 활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부하가 엄청 많기 때문에 샷건은 탄 보급이 원활하진 않습니다. 부하들은 취향 것 처리하면 되지만 탄 부족 현상을 고려해서 물리 활 등 단발이 강력한 총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부하들을 다 처리하면 발루스를 공격해야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수류탄으로 쉴드를
한 번에 깨고 쉴드가 재충전 되기 전에 폭딜을 넣는 식입니다. 그 폭딜 담당은 활과 슬리프(파워 무기) 입니다.
슬리프 발 당 데미지가 만 이상이 나오기 때문이죠
이넘 역시 중간 중간 마다 부하들이 나오는데 잔뜩 나오기 때문에 탄 조절이 중요합니다.

영상을 보시고 처음이신분은 구조를 미리 보시고 자기 스타일에 맞게 무기를 조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