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이루이입니다.
구원의 정원 1넴 공략에 이어 구원의 정원 2넴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2넴에서 중요한 핵심 매커니즘은 바로 깨달음 버프인데요,
1넴에서 연결했던 큐브를 바로 앞에있는 탑에 연결하면 깨달음이라는 버프가 생깁니다.
이 버프가 있어야 쉴드가 있는 몹들을 잡을수가 있어서
반드시 지속적으로 유지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시작전에 반드시 대방어막 탄약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보호막 용사가 많이 나옵니다.



2넴에는 총 다섯가지 구역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형식으로 12시 3시 6시 9시 그리고 중앙이 있는데, 각 구역에는 탑이 있고 이 탑이 반정도 빛나고 있습니다.
이곳으로 벡스가 들어가게 되면 탑에 차있는 에너지가 점점 줄어듭니다.

이 벡스들은 관목림 방어 시설이 배치되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고블린 세마리 미노타우르 한마리가 한 팀으로 나오고 총 두 팀이 나옵니다.
두 팀을 전부 잡으면 관목림 방어 시설이 잠잠해졌습니다 하면서 버프받아야 할 시간을 알려줍니다.
이때 큐브와 탑을 이어 빠르게 깨달음 버프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시작 구역인 여섯시를 제외한 나머지 세 구역엔 보호막 용사 두마리와 천사가 있는데 이것들을 잡고 버프를 받으면 
포탈이 열려서 구역끼리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역할 분담은 중앙을 제외한 각 구역을 지킬 네명이 있어야하고, 두개 구역을 돌면서 버프를 나눠줄 두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진에 각 구역당 한명, 구역을 돌아다니며 버프를 줄 각 한명)
역할을 정하셨으면 처음에 보이는 고블린을 잡고 큐브 아래에 나오는 천사를 잡아주고 6명이 전부 버프를 받습니다.

버프를 받은 후 6시를 지킬 한명과 6시와 9시를 돌면서 버프를 나눠줄 한명이 남고 나머지 네명은 9시로 이동을 합니다. 

다음 구역에 도착하면 보호막 용사 두마리와 천사를 다 잡고 버프를 받은후 9시를 지킬 한명이 남고 나머지 세명은 또 12시로 이동합니다.

12시에서 12시를 지킬사람이 남고 마지막으로 3시를 지킬 사람과 12시와 3시 버프를 나눠줄 사람이 출발해 3시에 있는 몹을 다 잡으면 잠시 후에 랜덤으로 한 구역에서 히드라 세마리가 나옵니다.

이때 돌면서 버프를 전달해주던 두명이 잽싸게 그 방향으로 집결해서 히드라를 잡아야하고 
나머지 구역을 지키고 있던 세명이 천사가 나온 정반대 방향에서 모여 버프를 받으면 됩니다.

이런방식으로 네 구역에서 나오는 천사 무리를 전부 잡게되면 중앙에 막혀있던 벽이 열리면서 중앙으로 전부 이동하게 됩니다. 
중앙에 도착하면 똑같이 탑이 있고 큐브가 있고 천사가 있습니다. 
천사 한마리를 잡으면 큐브가 열리고 6명이 다같이 버프를 받습니다. 
그러면 조금 지나 천사가 이번엔 두마리가 나옵니다. 
천사 두마리를 전부 다 잡으면 또 큐브가 열리고 버프를 받고 천사 세마리를 잡게되면 2넴 클리어입니다.



한번에 이해하기는 조금 어려울 거라고 생각됩니다. 2넴부터는 난이도가 많이 올라갑니다.

잘 이해가 안가는 부분은 영상을 반복해서 보고, 여러번 트라이도 해 보면서 빠르게 익숙해져야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수 있는 부분은 여기까지고, 여러분들이 직접 해보면서 더 효율적인 자신만의 공략법을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