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10 19:33
조회: 1,795
추천: 0
남거너 공통 바베큐 왜찍는거죠?TP 3까지 써가면서 이랑 바베큐 10이랑 TP 찍는 이유가 뭐죵
결장도 잘 안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사냥에 쓰이는것도 아닌것 같은데 스킬찍어져있느 게시판 보면 다들 그러던데 ...
EXP
104,803
(56%)
/ 107,001
|
Aki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