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3까지 써가면서  이랑 바베큐 10이랑 TP 찍는 이유가 뭐죵

결장도 잘 안하고 그렇다고 그렇게 사냥에 쓰이는것도 아닌것 같은데 스킬찍어져있느 게시판 보면 다들 그러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