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도 리스본을 거점으로 하는 백림, 하얀숲 길드에서

함께 하실 분을 찾습니다.

 

활용 가능한 길드 효과는 길드 물품 판매대(3칸)

부관 파견 및 그 보상 수령(월초에 파견 이후 15일 20:00부터 월말까지 일일 1회 보상)

길드 남만 무역(리스본 방문시 초기화 되는 납품, 1회만 해도 15일 랜덤 남만 교역품 소량 보상)

길드 개척도시 및 나가사키로의 정기선 입항

 

기본적으로 자율, 자립하고자 하는 항해자의 교두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처음 항해를 시작하시는 뉴비 유저분, 오랜만에 항해를 하시는 복귀 유저분, 베테랑 유저분,

부담 없이 활동하시다가 탈퇴, 타 길드 이적하셔도 됩니다.

 

가입 안내사항 입니다.

 

1. 국적, 성별, 나이, 지역, 출신등 관계 없이 가입 가능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에 언급은 자제)

2. 길드 납입 및, 부관 파견, 길드 단위로 하는 행사나 모임이 없음 (길드원분께서 하시고자 하는 것에 제약은 없습니다.)

3. 개인의 행동에 대해 간섭하지 않으나 사기 등 범죄에 해당하는 경우는 길드 마스터에 의해 제명

4. 길드 인원이 45명 이상일 경우 월중 임의로 체크하여 7일간의 게임내 메일 송부 및 답신 기간을 드리고 이후 미응답시 추가 메일을 발송하며 5일 내로 미답신시 제명처리됩니다. 미리 미접속 사유를 말씀해주시면 미제명하나 3개월 미접시 게임 시스템이 제명처리시킵니다

 

*길드 개척 도시는 보스턴 바로 위쪽 뉴 잉글랜드 구획에 있으며 현재 제조관리국(생산스킬+1,조선+1), 인쇄국(스킬북 제작시간 절반),공창(조타숙련도)

그레이드를 위한 조선소 3랭크가 완공되어 있습니다. 이외에 연구소나, 공회당, 은행 및 대장간, 주점의 특수 엔피시 출연해있습니다

개척도시 산출품은 18문 특수대포 및 아머 하우저 제작, 총포,무기류 랭작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제조품 3발(포탄, 화약, 양손검, 한손검, 단검), 공업품 2발(강철,동,청동,크린베리) 산출중입니다.

 

*길드 남만 무역은 나가사키와 되어 있으며 매달 15일 보상 수령이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은 에이레네 서버 Starstorm, 카날라 귓 문의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켜두고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많아서 귓을 보내셨는데 답변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

댓글, 쪽지도 괜찮으며 리스본 길드 사무소에서 길드 리스트를 열람하신 후 백림 길드로 가입 신청을 해두셔도 좋습니다.

혹은 저희 길드에서 활동 중이신 분들을 찾으셔서 캐릭터 정보창에서 가입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메인으로 활동하실 캐릭의 경우는 백림으로, 부캐릭의 경우는 하얀숲으로 가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가입 불가 상태일 경우 댓글, 쪽지 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