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국칙명도달도는 뻐젓이 보면서 자기 국가칙명도달도는 공유안할려는 속셈과 

정보를 조작하고 개인끼리의 담합

그리고 칙명도달도를 거의 완료했을때 개시판에 축하해달라는 글들

나보다 더 역겹군

ㅋㅋ 





p.s/ 추천한방하면 이니가 2배~  누가 2배랬음 난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