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3 11:02
조회: 412
추천: 4
역시 대항이란 참 잼써타국칙명도달도는 뻐젓이 보면서 자기 국가칙명도달도는 공유안할려는 속셈과
정보를 조작하고 개인끼리의 담합 그리고 칙명도달도를 거의 완료했을때 개시판에 축하해달라는 글들 나보다 더 역겹군 ㅋㅋ p.s/ 추천한방하면 이니가 2배~ 누가 2배랬음 난 모름
EXP
3,908
(77%)
/ 4,001
|
정품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