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왜 담합한 가격보다 싸게 팔면 왜 협박당하는지 이게 어이 없다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예전에 눈떼님도 오슬로에서 양모 비싸게 사다가 욕먹지 않았음?

그때 다른분들이 자기한테 모라고 한 상황이 이해가 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