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6 21:45
조회: 380
추천: 0
근데 시작은 잉글랜드야...너희 해적들이 너무 활개치고 다녔어
아마 이를 갈고 있는 사람들이 한두명이 아닐꺼야. 그동안 괴롭혔던 입장에서 조금 당한다고 열받은건 아니겠지? 그리고 사략은 자국을 위해 활동하는게 아니야 토벌단이 자국을 위해 활동하는거지 자국사략좀 단속 잘해주었으면 좋겠어
EXP
47
(47%)
/ 101
|
크림슨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