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8 22:33
조회: 269
추천: 0
조선공님들 혹시 북유럽형 중겔리가 런던서 보이나요?혹시 이 배가 조선공님들께 보이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보인다면 재료를 열심히 모아서 건조를 시도해 보려고요 ^^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3,363
(40%)
/ 3,601
|
조낸꼬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