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03 10:51
조회: 278
추천: 0
내가 유럽을 못떠나는 이유...유해 때문...
털리는 건 두렵지 않습니다. 허접 유해도 많아보이던데 투클 명품대포에 적당인원으로 갈겨주면 그만, 아님 ㅌㅌㅌ 하거나, 그것도 아님 털리면 그만.... 어떤 식으로 결판나던 유해 자체는 별로 무섭지 않은 데 문제는..... .......................빌어먹을 군렙..... 전투 했다 하면 지던 이기던 아님 튀던 무조건 경치 1은 먹고들가는 시스템.... 어케 좀 안되겠니.... OTL .... 아님 경계로 강습 막는 군렙 총합을 좀더 올려주던가..... ;; 오죽 하면 감시 열심히 랭작 중이라는.... 감시 1랭에선 아디 인식 거리가 넘 짧아서 이걸 어따써 했는데, 랭이 좀 올라가니 이제 배 모습 보이는 순간 아디도 같이 보이네요. 외해 나가면 빨갱이 주홍이는 기본이고 흰색도 갤리는 무조건 피해다녀야겠어요. 보이는 순간 방향 전환.... ;;
EXP
143,269
(33%)
/ 160,001
잘 놀아 보세~~
|
막간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