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입니다.

 

이관과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게임정보 이관 이후에도 기존에 사용하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게임정보 이관 신청을 완료하실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과 캐릭터 그대로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관을 완료하시면 게임 정보가 이관이 됩니다.
10월 30일에 오픈되는 넷마블 서비스 이관 신청 팝업에서 발급받으신 이관 코드를 파파야플레이 계정에
입력하여 이관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파파야플레이에서 게임에 접속하시면 서비스 이관이 완료됩니다.

상세 이관 신청 방법은 이관 안내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 이관 안내 공지 바로가기]

 

 

2. 캐릭터의 은행에 보관되어 있는 아이템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게임 데이터가 변경 없이 파파야플레이에서 그대로 이관되는 것이며,

이관 후 추후 업데이트와 서비스에 대한 변경사항에 대한 문의는 파파야플레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료 아이템의 경우 은행에서 아이템을 수령 후 이관하는 것을 권장 드리며,

정상적으로 수령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이관 신청 전 문의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관 이후에 조회 가능여부에 대해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
은행에서 정상적으로 수령하였는지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2024년 11월 28일 오전 10시 이전에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3. 계정과 캐릭터가 여러 개인데, 전부 이관할 수 있나요?

게임 이관 신청은 최대 5개 계정까지 계정 단위로 이관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관 신청 시 계정에 속한 캐릭터의 게임정보는 모두 이관됩니다.


 

4. 이관 신청 시 넷마블 탈퇴도 자동으로 되는 건가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게임정보 이관 신청 시 넷마블에서 회원 탈퇴 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게임정보 이관 신청 후에도 넷마블의 다른 게임과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넷마블 회원 탈퇴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탈퇴하는 경우 서비스 이관이 제대로 안될 수 있어,

이관을 원하실 경우 이관 작업이 완료된 후 탈퇴 진행 부탁드립니다.


 

5. 은행에서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은 환불 가능한가요?
수령 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환불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트레져박스와 같은 확률형 아이템의 경우, 구매 시 즉시 사용하신 것으로 처리되어
불 및 구매 취소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에 대한 안내는 관련 안내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이관 미동의 회원 환불 및 환불 일정 안내 바로가기]


 

6. 게임 정보를 이관하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게임 정보를 이관하지 않을 경우, 넷마블을 통한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시던 넷마블 계정정보로는 2024년 11월 28일(목) 10:00시 이후 더 이상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항해시대의 낭만과 모험이 항해자님들과 함께 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