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1-06 01:41
조회: 1,001
추천: 0
[넷마블] 이관 관련 문의사항 Q&A![]()
안녕하세요. 이관과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게임정보 이관 이후에도 기존에 사용하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게임정보 이관 신청을 완료하실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과 캐릭터 그대로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관을 완료하시면 게임 정보가 이관이 됩니다.
2. 캐릭터의 은행에 보관되어 있는 아이템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게임 데이터가 변경 없이 파파야플레이에서 그대로 이관되는 것이며, 이관 후 추후 업데이트와 서비스에 대한 변경사항에 대한 문의는 파파야플레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료 아이템의 경우 은행에서 아이템을 수령 후 이관하는 것을 권장 드리며, 정상적으로 수령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이관 신청 전 문의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3. 계정과 캐릭터가 여러 개인데, 전부 이관할 수 있나요? 게임 이관 신청은 최대 5개 계정까지 계정 단위로 이관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관 신청 시 계정에 속한 캐릭터의 게임정보는 모두 이관됩니다.
4. 이관 신청 시 넷마블 탈퇴도 자동으로 되는 건가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게임정보 이관 신청 시 넷마블에서 회원 탈퇴 처리는 되지 않습니다. 게임정보 이관 신청 후에도 넷마블의 다른 게임과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넷마블 회원 탈퇴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관을 원하실 경우 이관 작업이 완료된 후 탈퇴 진행 부탁드립니다.
5. 은행에서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은 환불 가능한가요?
환불에 대한 안내는 관련 안내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게임 정보를 이관하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게임 정보를 이관하지 않을 경우, 넷마블을 통한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시던 넷마블 계정정보로는 2024년 11월 28일(목) 10:00시 이후 더 이상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항해시대의 낭만과 모험이 항해자님들과 함께 하길 바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