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06-17 12:07
조회: 1,346
추천: 0
카나리아앞바다 이제는 안전해역이 되어야 한다.카나리아 앞바다는 저렙분들에게는 꼭 가야하는 해역중에 하나임니다.
저렙군인.상인들이 자주찾는 라스팔마스가 있고 군전퀘 역시 이 해역에서 이루어 짐니다. 주로 활동하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이 저렙분들임니다. 그런데 유해들에게는 젤 중요한 해역중에 하나임니다. 바로 옆이 리스본이기에 해역에서 활동하는 저렙들을 털고 바로 팔러 가는 중요한 해역이죠 옛날에 동지중해가 위험해역에서 저렙들을 위해 안전해역으로 풀렸던것처럼 이제 카나리아 앞바다 역시 저렙들을 위해 풀려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그만큼 해역이 늘어 낫고 해적들에게는 활동 범위가 커진반면 저렙들에게는 안전해역이 더 필요하다고 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1)이제 카나리아앞바다는 안전해역이 되어야 한다 2)아니다 그냥 두어야 한다. 과연 여러분의 생각이 어떤지 궁금 합니다.
EXP
77,586
(11%)
/ 82,001
이니부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 위로 올라 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많은 위험 속에서도 사고당하지 않게 하시고 건장한 모습으로 지내게 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 때 곤히 잠들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위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단 한 사람이라도 누군가의 앞에서 사랑으로 떨리게 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 때 그 사랑의 떨림을꿈꾸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위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단 한가지라도 새롭게 알게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 때 그것이 내 머리에 지혜로 쌓이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위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단 한 번이라도 마음껏 웃게 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 때 그 웃음이 살아나 잠시 미소짓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위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단 하나의 아름다움이라도 발견하게 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 때 그 아름다움이 내 마음에 스며들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위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단 한번이라도 나를 통해 다른 이가 기쁨을 얻도록 하소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 때 그 기쁨이 내게로 돌아와 평화의 강 되어 흐르게 하소서 정용철님의 산문집 <마음이 쉬는의자에서>
|
강철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