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두님들 소몰이에 소규모(?) 관심이 많으신거 같네요! 질문들도 많이 하시공 ^^

혼자하다 재미있어서 파티원모아 하다보니 먼저 시작하게 됐네용 ㅎ 1.08 개념패치 맞는듯 ㅎ

이렇게 놀게 된 과정은 바로 "메뚜기" 입니다. 초반 5억셋팅 박쥐구름부두를 하면서 보조(생존)으로 메뚜기를 발라놓으면서 다니다가 1막몹의 밀집도가 높아졌다는것에 한번 돌아본다는게 이렇게 와버렸네요!

자 그럼 소몰이에 힘겨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하는 트리와 셋팅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바바,수도,법사,악사 다 해보고 했으나...부두가 몰이하기엔 제일 좋네요.

그리고 소몰이의 가장 관건은 캐릭의 극 밸런스 입니다. 딜딸 깃팟셋팅엔 하염없이 하늘을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컨도 중요합니다.

-스킬트리-

액티브 스킬
1. 메뚜기 떼
몹 몰이용입니다. 8초간 지속형 기술이기때문에 몹이 화면에 안보이더라도 메뚜기가 머무는동안은 캐릭을 지속적으로 따라 옵니다.(캐릭과의 거리가 너무 먼 경우 메뚜기를 옮길 수 있는 거리 유지 불가능. 그래서 이속이 너무 빠르면...)

2. 불박쥐(박쥐구름)
딜용입니다. 1막 소몰이 몹 특성상 도망가는 몹이 없고 원거리 몹이 없습니다. 전부 근접공격형 몬스터 입니다. 박쥐구름은 캐릭위치 360도 전체 광역범위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몹 몰이시 한번에 정리하기 좋습니다.

3. 혼걸
생존기 입니다. 귀빈을 할 경우 마나회복까지 해 주기 때문에 메뚜기를 쓰거나 박쥐구름 집중시 무한마나관리가 가능합니다.(불공정사용)

4. 혼령수확
딜뻥입니다. 피감(모저상승)도 올라갑니다. 원혼의 경우 230% 물리 공격을 주는데 이것역시 딜+생존됩니다. 왜냐 생흡으로인해 보조역활로 박쥐구름 집중시 모션켄슬이 안돼기 때문에 불공정으로 인한 쿨 타임 감소효과로 무한 혼수시전이 가능하므로 소몰이 대전시 피통유지가 원활해집니다.

5. 대재앙-광란
이건 말 안해도 아실듯. 국민스킬. 뎀뻥용입니다.

6. 대혼란
편집증으로 뎀뻥시키거나 환각으로 딜을 보충해줍니다.


패시스 스킬
1. 불공정
필수 입니다.  몹 120마리씩 죽이면 광란 쿨 한방에 돌아 옵니다. 리셋같은거 안해도 됩니다. 한번몰아 광란켜주고 몰이 몹 정리 끝나면 쿨 돌아와 있습니다.

2. 혼령그릇
생존스킬입니다. 밀림 넣는것 보다 생존성 올라갑니다. 이것역시 불공정으로 인해 쿨감소효과 있으므로 한무리 몹 잡으면 쿨감 다 돌아와 있습니다. 몰이도중 갑작스런 공격에도 대처 가능해집니다.

3. 피의 의식
소모마나의 15%를 생명력으로 대신해줍니다. 즉 소모하는 마나의 15%를 생명력 15%로 대신한다는겁니다. 대신 초생 2%들어가기때문에 실질적으로 생명력은 소모하지 않습니다. 불박쥐의 집중형 기술에도 효과가 큽니다.

p.s 악몽이 방어도 올려주긴 하는데 몹에게 악몽이 걸리면 꽤 오랜시간 몹이 분산돼기때문에 추천하고싶지는 않습니다.

- 스펙 -

보시면 알겠지만...가난한 캐릭입니다. 소몰이전용으로 셋팅하려고 한건 아닙니다. 불박쥐 셋팅 및 피반에 버티기 위해 만든 평범한 셋팅인데 하다보니 셋팅이 저렇게 됐습니다.

보시면 물저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렇습니다. 소몰이 몹들은 대부분이 근접 및 원거리 물리 데미지 입니다.
(열쇠지기, 정예, 나무정령-독뎀 제외)
상단 스펙으로 소한테 들이 받는 횟수는 2회까지는 버틸 수 있었습니다.(소 정예도 1회 버텨집니다.) 그릇과 혼걸로 인해 정예기준 몹이 죽을때까지 계속 버틸 수 있습니다.

소몰이 간략(대충) 영상

번외-좀비몰이

그럼 위 영상과 함께 여유로운(?) 소몰이가 가능해집니다.

코스는 썩숲(네팔쌓기용)->흐느끼는벌판(좀비학살)->고난(소몰이) 입니다.

소몰이 팟에서 소몰이를 하시는분이 사실상 없어서 저 혼자 파티원 꾸려 하는데...하시려는 인원이 폭주해서...물론 저도 렙업도 하고 파밍도 하지만...힘듭니다 ㅜㅜ 왜냐...몰이가 힘듭니다. 운수처럼 그냥 달리고 버프하는게 아닌 몹 몰아서 버프도 넣어야 하고 딜도 해줘야 합니다. 굉장히 어렵고 힘듭니다.

그리고 파티시 사실상 깃팟식이기때문에...몹이 100여마리 모여있는 상태에서 1이나 0 숫자치기도 어렵습니다. ㅜㅜ 정예는 이벤메시지가 떠서 상관없지만...ㅜㅜ

소몰이를 하면서 느낀거지만 진짜 디아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파티원의 깃팟 딜딸스펙으로는 학살모드입니다. 보통 통상 몰아서 파티원들 부르면 2-3번은 다들 무조건 기본으로 눕더랍니다. 왜냐...몹은 얼어 있는게 아닌 계속 움직이기때문이고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소 한마리(일반몹)에 찍히면 한방에 다 죽더랍니다. 바바마저도...

다들 지루한 깃팟에 지치셧는지 타게에가서 깃팟모집해서 한탐 돌아보면 다들 재미있다고들 하십니다. 몹도 잡고 난이도도 더 어려워짐이 느껴지고 레어템, 전설템 짧은시간에 많이 득하고...특히 렙업은 LTE 혹은 KTX 급속도이니...99렙에서 6탐돌고 100렙(1탐당 역 30분이하 소요)찍었으면 말 다 한듯...
어제 하루 반나절정도 잠깐 돌았더니 0렙~25렙찍었네요 ㅡ.,ㅡ;

부두만의 최고의 장점으로 부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몰이에서는...월드 1위 딜딸...소용없습니다. 밸런스만 맞춰졌다면 월드 1위 딜딸 부럽지 않습니다.^^ 10단아즈 10초에 죽인다 한들 소몰이 들어가면 역관광당하죠. 오히려 캐릭이 10초간 여러번 누을지도...

%파티원 모집시%

바바의 경우 => 변신, 선망-우레(광역범위 딜),지진
->요르단 20만 레어 25만이상
법사의 경우 => 마인이나 서리광선-진눈개비(서리광선시 비회셋팅필수)
->25만이상(진눈개비시 불서리장갑 25%이상 20만)
부두의 경우 => 곰보다 박쥐구름(개폭은 이펙트 렉 커버가능한 컴이면 상관없음)
->요르단 15만 레어 20만이상
수도의 경우 => 회피-반발, 폭장, 종칠경우 석주
->요르단 양손 15만 레어 20만이상 쌍수 요르단 20만~ 레어 25만~
악사의 경우 => 광역범위 딜셋팅
->요르단 25만이상. 레어 35만.

울분은 절대 NO! 울분은 절대 NO! 울분은 절대 NO! 울분은 절대 NO!

파티원 모집은 무작위 가능.(즉 몰이를 제외하고 바바만 3명있어도 가능하다는거죠. 법사가 3명있어도돼고)
파티모집 장점으로 본다면 특정캐릭이 꼭 필요하지 않다는게 장점이겠네요 ㅎ 몰이를 제외 나머지는 아무캐릭과 같이 즐길 수 있다는거지요.ㅎ

221마리 킬도 했는데 스샷을 못찍었네요ㅡ.,ㅡ;

요즘 소몰이 하면서 식상할뻔한 디아를 다시 보게 됐네요.

100렙분들도 경험치팟이 아닌 템파밍 및 정수파밍 할 수 있습니다!
3막 깃팟만큼 레어 및 전설 잘 나옵니다! 혹은 더 많이 나올수도 있어요!

"골드가 부족하다"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수정.(13.05.29)
소몰이 깃팟영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167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