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불포니 방을 공략으로 만든 사냥법입니다. 

 

아는 지인이 악사  인지라 1:1 위주로 사냥을 합니다.

 

딴 RPG 게임의 (힐러)로 생각 하시면 편하겠네요 전 아예 딜을 하지 않습니다.(아예!!!!)

 

 

템조합은 골찬+매찬 모저or활력으로 맞추고 사냥을갑니다.

 

파티원 총매찬   골찬 / 파티원 인원수 분배니 나름 템은잘떠요

 

(1:1기준시 상대방이 0%라 가정하에) 매찬 234% 골찬 213 들어갑니다.(5네팔 중첩수치)

 

 체감은 확실히 됩니다.

 


아래것 네팔 모았을때 수치구요

 

 

 

말그대로 극 서포트로 하기때문에 스킬트리는 -_-생전 보지도 못한걸로 채웠습니다.

 

망자의 손아귀/이속감속 :곰이나 꽃을 보이면 무조건 걸어줘서 원거리 딜러의 안정적인 사냥을 도아줍니다.

 

좀비벽/이속감소 : 곰과 꽃이 상당수가 있으면 망자로도 커버가 힘들때 주로 사용합니다.

 

                          고양자리로 도망가는 도중 생존을 위해 사용 하기도 하고 원딜러가 훌륭하면 고양자리를 안가도 좀벽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혼란/재사용 시간감소 : EMP정도로 생각 하면 편하겠네요 상당수의 몹이 몰려 있는 곳에 사용하면 자기들끼리 싸웁니다.

 

 

혼령걸음/나들이:  고양자리나 생존을위해서 몹사이에서 혼란을걸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대재앙부두술/공격력증가: 원딜러가 많은몹으 사냥 해야할시 좀벽을 처주고 워드를 심어주거나 아님 고양자리 원딜을 위해 주 

 

                                   심어줍니다.

 

주술/보호주술: 저는 보호주술을 선호 합니다. 엑1 네팔을 모을시 상당히 유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닭변을 잘컨을 하면 1:1

         

                     곰 OR 꽃 챔프시 무한 닭변을 시전할수 있습니다 (혼령걸음) 잘해주셔야 되요!!

 

지속 기술 :혼령걸음/밀림=생존을 위해서  부족의식=빠른 주술과 대재앙 을위해서 사용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은 템은

 

활력+매찬/모저/매찬을 맞추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생명구슬 치유 아이템도 상당히유용 하게 이용됩니다.

 

템세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