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정보와 부두게시판만을 보고 부푼꿈을 안고 밸런스 혹은 방어형 부두육성을 시작했습니다.

만렙 찍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듯하고 템은 렙업하는 동안 틈틈히 경매장질로 800만골드 안쪽으로 맞췄습니다.

54부터 이스를 3시간동안 잡고 만렙을 찍고 바로 템을 착용후 엑트3 공성파괴자로 돌진.. 결과는 멘붕

이틀동안 갖은 멘붕들을 경험하며 개인적으로 방어+밸런스 부두의 기초단계에 진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우선 만렙까지의 렙업 경로.

 

1~40 -> 혼자서 스킬들도 익힐겸 육성 (버스로 빠른 육성도 중요하지만 직접 부딪혀보며 스킬들을 익혀보는걸 추천)

40~54 -> 지옥모드 공성쇠뇌 퀘스트를 만렙부두게이인 친구와 함께 진행 (판당 40만정도 먹습니다. 오래걸리지 않구요)

54~60 -> 닥치고 지옥이스 솔플 (3시간정도 걸립니다.)

 

초기에 멘붕을 부른 셋팅 = dps 2만8천 / 피3만 / 적생800 / 올레지 750 / 방어4400 / 방막20% / 공속2.1

 

-> 한방에 죽지는 않고 일반몹은 3방정도 챔피언은 2방정도에 죽습니다.

     그리고 몹도 안죽습니다...............

 

방금 5네팔렘으로 공성파괴자 까지 잡고온 셋팅

 

 

방패를 버리고 경매장에서 구입한 40만원짜리 액막이로 교체한 결과 디피약1만↑ 올레지약 100↓ 라는 결과를 보였지만,

이틀 동안 멘붕을 불러온 셋팅에 비해 무척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부족한 마회는 깨달음의 여행 + 기우제 + 혼령걸음 ( 엠회복 ) 으로 충분히 커버가 되고 있으며, 데미지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적생 800 + 초당회복 310 으로 인해 피반몹 같은 경우는 피반인지도 모르고 잡습니다.

챔피언 몹같은 경우 망자손 + 주술 + 기우제 + 혼령걸음 으로 4쿨 돌리고 깨달음의 여행 엠회복까지 받으며 곰으로 잡습니다.

기우제가 끝난후에는 망자손 + 주술 + 혼령걸음 돌려주면서 독침 + 곰 무빙하면서 잡고있습니다.

밸런스 혹은 방어형 부두를 키울때 가장 중요한점은 모자라는 데미지를 어떻게 채우느냐에 달려있는것 같습니다.

무턱대고 올레지와 방어에만 중점을 두시고 템셋팅을 하시다가는 몹도안죽고 나도안죽는 색다른 멘붕을 경험하시게됩니다..

 

 

혹 밸런스나 방어형 부두를 시작하시려는 분들 말리고 싶지만 조금이라도 참고하시라고 글올리고 다시 파밍갑니다 ㅜㅜ

 

이건 경매장에서 40만원에 산 액막이랑 공성파괴자가 주신 방패 ㅡ.ㅡ.. 방패 팔고왔더니 더 좋은걸 주시네

 

끝으로 훈훈한 사진 한장 투척하고 갑니다 .

 

 

 

 

 

 

 

 

 

 

 

 

 

 

 

 

 

 

 

 

 

 

 

 

 

 

 

 

 

 

 

 

 

 

 

 

 

 

 

 

 

 

 

 

 

 

 

 

 

 

 

 

 

 

 

 

 

 

 

 

 

 

 

 

양아치 개구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