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의 자료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중입니다.

마법사게시판 제목검색에 'ep' 라고 검색하셔서 받아주세요.


공지에 있는 글이 베타때 작성하다보니 데이터가 부족해서 만들어봤으며,
악마사냥꾼 게시판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퓨리안'님의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 http://bit.ly/KpWdFB - 퓨리안님께서 원본 소스 제공)

우선 제 캐릭터의 값을 바탕으로 제작하였으며,
혹시라도 테스트 해주실분은 결과값이 제대로 적용되는지 리플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착용중인 장비의 셋팅값을 파일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아래 수치들의 값을 1만큼 올렸을 경우 DPS 상승 기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소 및 최대 피해량
   공격속도%
   지능
   극대화 확률%
   극대화 피해%

3. 파란색 칸은 현재 착용장비, 붉은색 칸은 변경할 장비의 값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4. 무기의 민뎀, 맥뎀은 무기의 '초당 공격력' 하단에 적혀있는 숫자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5. 무기에 공격속도% 옵션이 붙은 경우 무기에 표시되는 값은 소숫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된 값으로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인벤 아이템 사전에서 해당 무기의 원래 공격속도에 공격속도% 를 곱한 값을 넣어주시면 훨씬 더 정확해 집니다.)


6. 기타 사항으로 인해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20530 : 마법 무기(힘의 무기 룬 포함) 의 공격력 상승폭이 중복적용된다는 말이 있어서 최대한 반영해봤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약간의 오차는 있습니다.)


-----------------------------------------------------------------------------------------------------------
* 마법무기 스킬의 값이 제대로 적용 안됩니다. (현재 버그로 인해 캐릭터창에 표기되는 수치가 툴팁보다 높다고 합니다.)

** 무기 옵션 중 무기데미지 상승% 옵션이 붙은 경우 공격력 부분이 제대로 표기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기 데미지 상승% 관련 공식 확인되는대로 수정하겠습니다)

*** 기타 오류사항 댓글 달아주시면 능력 되는대로 수정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