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무비 게시판에 소개된것 아즈가 나와서 세팅해봤습니다.
컨이 익숙하지 않아서 어색함이 많네요 ㅋ 컨 좋으신 분들은 훨씬 빨리 팝업 가능하실겁니다 ㅠ.ㅠ





세팅의 장점은
극재감+진격타 3회 충전 -> 순간이동-사냥 무한으로 반복이 된다는 것입니다. 진격타 소모 다 해도 재감을 통해서 빠른속도로 충전됩니다.(이속세팅한 질주보다도 확연히 빠른 이동과 사냥처치가 가능합니다.) + 해탈 이동.

솔플에서는 딜낭비로 팟플에서도 솔플과 큰 차이 없는 화력을 보여줍니다. 
단일딜로 폭장 세팅 화력 따라가기 쉽지 않습니다. 그나마 향불+번개석주는 정예사냥에서 꽤 빠른데 일파만파등은 4인팟플에서 확실히 딜이 많이 떨어 집니다.

재감왕실을 사용하면 74.3정도의 재감이 되어 무한해탈이 가능합니다. 고대 민병대 착용중인데 한밤 착용하고 재감 반지등 착용해도 되는 세팅입니다. 인나셋을 통한 4진언 활성화가 되지 않아서 위험한 상황이 있기도 해서 민병대를 착용하고
사냥을 합니다. 

팟플에서 득템을 위해 옵좋은 나겔링을 착용해도 딜 차이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만 단독 정예 상대나 다죽고 혼자 남은 정예 상대로 석주딜만 하는 상황은 확실히 요르단이 좋네요. 

세팅이 아주 다양하게 많은데 단일딜 만큼은 확실한 종을 넣는것이 안정감에서 좋습니다. 광돌+영흐/광돌+쿠앙등 대균에서 일반몹 몰이 사냥해서 게이지를 한번에 체우기는 좋은데 일균에서만큼은 순간딜에 부족한듯 보입니다.

고대향불때문에 일균 꽤나 많이 돌고 있는 상황인데 대균트라이는 향불+석주+폭장으로 갈 생각입니다. 대균에서 몰이사냥은 여러 클래스가 거의 가능한 실정인데 문제는 막보딜이라고 생각합니다. 막보를 잡는 속도가 대균 단수를 결정 짖는 것으로 보여 강려크한 석주가 희망이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