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다네타로 등산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공유한 영상은 다네타 기존트리에서 벗어난 방어를 특화시킨 빌드 라고 할수 있겠네요..

 

 

 

스킬구성은 격려를 뺐습니다..기존트리에서 몇가지 변경을 해서

 

칼부+멧돼지+어스름의 조합으로 강인함을 극대화 시켰고

 

저번에 레인보우님 글을 읽고 느끼는게 많아서 재감을 8% 더 맞춰볼라고 했었으나

 

지금 셋팅으론 재감 8%를 더 사용한다면 광피 20%가 빠지게 되는 상황이라서

 

재감을 더 맞추진 못했습니다

 

그대신 궁술 대신 마비덫을 사용하여 급사확률을 막아줬습니다..

 

격려로 빠진 딜을 보충하기 위해 보석을 모두 에메랄드로 바꿔주고 정복자 스텟에서 민첩을 몰빵해주며

 

1800정도의 민첩으로 딜을 보충하였습니다. 피통은 69만이고 정랩은 현재 1304 입니다.

 

 

 

25%나 증뎀이 되는 격려 스킬을 빼면 딜이 너무 떨어지는것이 아닌가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시겠지만.. 실제로 해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다넷수류탄 데미지의 진짜 힘은 몹몰이가 잘된 상태의 화염회동의 말뚝딜에서 나옵니다.

 

다시말해 강인함입니다.

 

드리블을 잘해놓고

 

화염회동때 충분히 안정적인 풀딜을 할수 없으면 프딜이 높아도 오히려 전체딜은 떨어집니다.

 

100의 데미지로 3번을 터트리느냐 70의 데미지로 4번을 터트리느냐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다발악사가 프딜 내리고 자감을 올려줘도 전체적인 게이지미는 딜이 올라가는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물론 자신의 강인함이 남아 도는데 이 셋팅을 하시면 손해를 보게되는 셋팅이기도 합니다.

 

현재 상태의 강인함이 한계단수에서 진행이 가능하시다면 꼭 격려를 넣으셔야합니다.

 

만일 자기의 상태가 한계단수에서 강인함에 문제가 있다 판단되셔서

 

쓰시면 오히려 득을 볼수도 있구요..

 

 

 

아직 기경용으로 사용해보진 않았는데 테스트 결과물이 좋아서 공유합니다..

 

추가로 모티브를 주신 레인보우님께 감사하다는 말 전합니다.

 

즐거운 설 보내세요 ..^^

 

 

[눈이아픈 분들을 위한 좋은화질링크 - https://youtu.be/nay7_gornt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