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취부두 하다가 보면 몹에 가까이 붙어서 딜해야 하기 때문에 생존을 위해 좀비들개+우카프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좋은 액막이도 많지만 고단 갈려면 우카프가 필수가 되더군요. 

하지만 이제는 좀비들개보다 무한 공포 - 악몽의 상을 이용합시다. 무한 악상을 이용하면 우카프 대신 개구리나 다른 액막이 사용이 용이해집니다.


방어100%를 올려준다. 완죤 짱짱맨~!! 공포가 상향되서 이제 3초동안 이동불가!!!


그러면 어떻게 무한 악몽의 상을 쓸 수 있을가요?


바로 혼령그릇+재감20%만 맞추시면 됩니다.

공포 쿨 12초 - 혼령그릇 -2초 = 공포 쿨 10초

재감 20%를 맞추면 공포쿨이 8초가 됩니다!!! 무한 악몽의 상이 가능하게 됩니다.


우선 영상을 보세요~

화질이 안좋은 점은 양해 부탁합니다. 영상으로 무한 악상이 되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여기서 끝나면 팁이 아니죠^^ 무한 공포가 가능해도 내 손가락은 쿨이 올 때마다 눌러줄 정도로 그렇게 성실하지 못합니다

그럼 여기서 넘버락키를 이용한 동꼽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1. 키 설정에 들어가서 공포가 들어간 스킬칸 보조키에 숫자패드 아무거나 입력한다. (전 7번을 입력함)
2. NumLock 키가 켜있는 상태에서 7번을 누르고 NumLock 끈다.
3. 그러면 자동으로 계속 악상을 켜줍니다.

영상을 보시면 자동으로 악상이 눌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절대 제가 누른게 아님. 컴퓨터가 저절로 누른거임.

예전 악사 자동쇠뇌를 이렇게 사용햇었는데 쇠뇌는 스킬 시전 동작이 있어서 불편했었습니다. 하지만 악상은 스킬 시전 동작이 없어서 평소 움직임에 어떠한 영향도 안줍니다.


영상으로 무한 악상과 이동할 때 끊겨지는 현상이 없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분들이 볼수 있게 추천 한번씩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