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항
 개인적인 사냥터 취향, 숙련도에따라 따라 상당히 호불호나, 클리어 시간이 많이 갈리는 방법이니    
 시즌시작후 타이트하게 달리실분들께서는 꼭 오늘내일 몇번 해 보시고 숙련 하셔서 출발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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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살 경험치 솔로잉에 이용되는 사냥터는 크게 네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장점과 단점이 (주관적입니다) 있는데요. 나열 해 보겠습니다.

 비명의 전당 3층 

 장점 도살자 퀘가 활성화 되어있을때, 리방전 혹은 다음 사냥을 위한 최종 레벨의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단점 길이 좁고 갈림길이 있어 학살 유지가 매우 번거롭고, 경험치가 자잘하다.

 고난의 벌판

 장점 네가지 맵중 학살을 유지하기 가장 쉽고, 최대치로 뽑아낼 수 있다
 단점 중간에 학살이 몇번 끊어질시 말짱꽝

 세체론의 폐허의 영겁의 숲

 장점 궤짝 100% , 좁은 맵에 챔피언, 경험치가 많은 대형몹이 많다. 
 단점 장애물이 많아 학살 유지의 어려움

 회색공허 섬   

 장점 궤짝 100%, 맵이크다
 단점 투사체 소형몹이 많고 매우 번잡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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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짧은 시간내 많은 경험치를 먹기위해 중요한점은 무엇일까요. 
 두가지 입니다. 
 
 1.레벨에 맞는 아이템 수급
 2.학살유지 

 학살유지가 아무리 잘되어도 레벨에 맞는 아이템 수급이 안돼서 진행이 느리면 효율이 떨어지고 
 레벨에 맞는 아이템 수급이 되더래도 학살유지가 아예 안된다면 또 효율이 떨어지겠죠

 여기서 자신이 빠르게 할 수 있는 사냥터 조합이 중요합니다.

 많은 방법중 두가지를 소개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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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아이템 수급 : 마그다, 쿨레, 도살자 
 학살유지 : 비명의전당, 고난의 벌판 

 'desolacer' 님의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DVlAYrtNNQ 

 2. 

 아이템 수급 : 영겁의 숲
 학살유지 : 영겁의 숲, 고난의 벌판

 위 영상의 제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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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번방법은 해 보신분들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아이템 수급의 숙련도, 학살 유지의 숙련도, 학살 유지시 운이 고루 따라 주면 빠른 시간대가 나올 수 있습니다. 

 2번방법은 학살유지와 아이템 수급이 동시에 이루어 집니다.
 100%의 확율로 1개의 빛나는 궤짝, 일반 궤짝들이 맵 여러곳에 분포하며 방어구는 루팅 하는것만으로 충분히 유지가 가능합니다. 무기만 집중하여 레벨에 맞게 쇼핑 하시면 되겠죠?
 
 가장 중요한건 학살 유지가 자주 끊어져도 경험치량에서 1번에 뒤지지 않는다에 있습니다.
 운빨에 기대지 않아도 숙련되면 40분 후반대는 노려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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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셋팅 
 레벨별 중요한 추가 사항만 기제 했습니다
 다른 스킬들은 겉절이 

 
 난이도 

 1~15 어려움 15~30 고수 30~70 달인

 장인 레벨업은 하지 않습니다. 8렙제 15렙제 양손 무기는 그냥 제작 가능합니다.

 사냥터

 1~47 영겁의 숲  47~70 영겁의 숲, 고난의 벌판 

 고난의 벌판은 이속기가 다 찍힌후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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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글은 솔플 기준입니다

 이번 히드리그에 큐브런이 포함되면서

 큐브와 만랩을 동시에 가져가냐 
 만랩후 큐브를 하느냐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제가 실험 했을때는 시간상 둘다 평균 2시간 30~35분 정도로 거의 비슷했습니다. 

 숙련시 시간차이는 거의 없다 보시면 됩니다.

 1랩시작 큐브런(어려움) 완료후 (1시간 10분~15분 소요) 30랩 초중반대 학살런 시작
 
 만랩후 큐브런(어려움) (40~50분 소요)

 만랩기준 습득한 골드량입니다. 

 골드량에서 매우 차이가 많이 나죠? 
 솔플 1랩 큐브런후 학살런 예정이신분들은 참고하셔서 만랩직후 장인레벨 업 골드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틀후면 시즌이 시작됩니다. 짧은시간 숙련에 필요한 정보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