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고블린 반지를 수집한다. 넉넉하게 한 클래스당 3~5 정도 (7개 클래스면 최소 21개에서 최대 35개 정도)
2. - 70레벨 무기를 카나이 함 마부를 해서 (5쪽 카탄의 작품: 요구 레벨 제거) 1레벨로 만듭니다.
3. - 1레벨 시즌 캐릭터를 생성 후, 마부한 무기를 들고 보통난이도 보물창고로 갑니다.(수수께끼 반지 사용)
4. - 보스방까지 가면서 5레벨까지 찍습니다. (5레벨부터 무형 드랍이 됩니다)
5. - 보스를 잡고 상자 열면 거의 99%의 확률로 무형 아이템이 나옵니다. 본인은 안나오는 경우가 딱 한번 있었음.
- 고대 고블린 반지로는 한번에 3개가 드랍되는 경우도 있었음.
6. - 이 방법으로 7레벨까지 반복한다. 환영장화를 카나이 해서 중간에 몹을 잡지 않고 보스방까지 달립니다.
- 세가지를 다 못먹었는데 8레벨을 찍으면 캐릭터를 삭제후 다시 시도합니다.

본인은 인나수도로 시작해서 하루만에 고블린반지 모으고 위업끝냈습니다. 반지 모으는게 오래걸리고 템먹는건 한시간도 안걸렸음
그럼 다음시즌에 만납시다

추가글

참고로 거침없는 보석 무기에 끼우시는 선생님들,,, 두마리 잡았는데 레벨12 되버렸다고 자꾸 이상한 쪽지 주시는데
무기홈에 끼우는게 아니라 요구레벨을 제거하는 카나이 마부 하는겁니다. 본문을 제대로 읽어주세요..ㅜㅜ
5레벨까지 레벨업 하시고 그다음부턴 보스만 죽이는 겁니다. 환영장화 카나이함에 넣으시고 마우스 왼클릭 꾹 누룬 상태에서 이동만 하세요. 
그리고 8레벨 이상 레벨업하면 무형템이 안나올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7레벨까지만 반복하라고 한겁니다. 저도 8레벨 이상에서도 무형템 나오는거 잘 알고 있어요. 

카나이 마부를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거침없는 보석을 끼지 마세요. 보통 난이도 보스는 70레벨 무기 없어도 잡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