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케릭 생성. 시즌으로 꼭! 만들자.

2. 모험 모드로 시작해서 일반 균열을 2번 만 클리어 하자. (20분정도 소요)
  한번 클리어 할때 핏빛파편을 25이상씩 주니 2번만 클리어 해서 50만 모으자,!

3,열심히 모은 50 핏빛파편으로 장비를 맞추자, 1차마을에서 염소큰넘이 판매. 
아주 많이 행운 상자만 까면 됨, 맨 밑에꺼.

4.나온 장비는 모두 70랩이라 난 못써 ㅠㅠ 그러나.!!!
  마을 뒷편 11시 방향에 제단에 가서 맨 위에서 밑으로 2개에서 3개만 클릭해서 완료 하면 모든 아이템 래벨이1로 됨.
 개꿀. 행운 상자 한방에 인생 역전 가능.


5. 이제 1랩된 장비로 대충 셋트 차고 고행6으로 가서 70랩 부터 찍고 장비를 고대로 업글 업글. 하자!
카나이 함에서 맨끝에 11차 즉 맨끝에거는 전설템중 딱 하나만 원시로 바꿔주는데 무기를 원시로 바꾸자.
카나이로 바꾼 원시템은 중복착용 불가. 딱 하나만 착용가능.. 원시랑 카나이 원시랑 색상이 다름.

6. 대충 셋트로 맞춘후 대균열 열린거 70이나 80만 찍자. 원시 나오는 시점.
 
7.이제 뭐 알아서 하시겟지만.. 많은 질문 중 하나가 제단 업글 어찌하냐고 하는데.... 
 여기 공지사항 및 디아3 홈피에 공지에 재료가 땋 나와잇으니 참고 해서 마구마구 업글 합시다.

8. 시간은 대충 1시간에서 길면 3시간 정도..
1랩에서 70랩찍는데 일균 30분정도?,. 
셋트장비 및 기타 장비 궁금해서 마구 까는데 1시간 이상...????

9.염소가 주는 가방에서 

1번가방은 셋트템만 줌. 핏빛 없음.
2번가방은 도안만 줌. 핏빛 없음.
3번가방은 대균열보석만 줌 25랩등급. 핏빛 없음.
4번가방은 수호자 도적 마법사 부적및 착용템들 줌. 핏빛 없음.
5번가방은 영어로 웨폰 팩  말그대로 셋트방어구를 제외한 필요한 무기만 줌. 핏빛 없음.
6번 가방은 화살통만 줌. 핏빛없음.
7번 가방은 셋트템 제외한 허리띠 및 바지 및 손목 필요한것만 줌. 핏빛없음.
8번 가방은 목걸이 반지만 줌. 핏빛 없음.
9번 가방은 행운의 가방 이지만 유저들은 행운상자라고 부름.. 전 처음이라 행운상자가 뭔지 몰라서 한창 찾음.....
  암튼 행운의 가방 에서 현상금사냥 보상템 및 잊영 및 각종 보석 등등 아주 다양하게 나옴, 꼭 필수.   
 %% 핏 빛 을 많 이 주 니    맨 처 음 꼭 받 을 것! %%%%  .   

10. 이제 맘대로 하시면 됩니당.... 총 소요 시간 따라햇을때 30분에서 1시간.. 템에 욕심을 부릴시 무제한....

11. 몇몇 특정 옵션 꼬맹이목걸이나 집중 자재 뭐 등등 옵션 안보이는데요. 안보여도 옵션은 다 적용이 됩니다.

ㅎㅎㅎ 그럼 즐디 하셔용...  도움이 되셧다면 꼭 다시 와서 @@ 추천 @@ 박아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