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앙이
2017-08-16 11:43
조회: 5,886
추천: 29
시체창 공속구간 및 해골궁수 실험효민님이 올려주신 시체창 공속구간 표를 보완하고, 해골궁수 공속의 적용 방식을 추론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은 특수 장비들을 준비하여 간편하게 진행하였습니다. 1. 시체창 공속구간 실험 공속 1.5인 아무 단검이나 착용 망땅 10초간 시체창 발사횟수를 녹화하여 세었습니다. 효민님 표와 배치되는 부분은 4프레임 경계공속 뿐입니다. 무기공속 1.5 공속옵 14.2% -> APS 1.713 -> 7프레임 -> 일치 공속옵 14.4% -> APS 1.716 -> 6프레임 -> 일치 공속옵 33.2% -> APS 1.998 -> 6프레임 -> 일치 공속옵 33.4% -> APS 2.001 -> 5프레임 -> 일치 공속옵 59.8% -> APS 2.397 -> 5프레임 -> 일치 공속옵 60.0% -> APS 2.400 -> 4프레임 -> 불일치 예전에 악사 공속실험 많이 했었는데, 기본프레임이 60에 딱딱 맞게 떨어지지 않고 약간 작게 설정되어 있더군요. 시체창의 경우도 12가 기본프레임이 아니라 11.9xx 일텐데 정확한 수치는 기회가 되면 실험해 보겠습니다. 2. 해골궁수 공속 실험 해골궁수는 (무기공격력의 400% x 초당공격횟수)만큼 데미지를 줍니다. 2-1. [3번세팅] 무기공속 1.2 공속옵 0% + 노스택 -> 4800 데미지 (=4000*1.2) 공속옵 0% + 풀스택 -> 6000 데미지 (=4000*1.5) 공속옵 37% + 노스택 -> 약 6600 데미지 (≒4000*1.37*1.2) 공속옵 37% + 풀스택 -> 약 8200 데미지 (≒4000*1.37*1.5) 당황스럽게도 해골궁수의 공속은 예전 울분처럼 무기 기본공속에 0.3을 더해주는 효과네요. 무기공속옵이 있는 경우는 아래 추가 실험으로 확인했습니다. 2-2. [2번세팅] 무기공속 1.1 공속옵 37% + 노스택 -> 603 데미지 (400*1.37*1.1=602.8) 공속옵 37% + 풀스택 -> 767 데미지 (400*1.37*1.4=767.2) 2-3. [1번세팅] 무기공속 1.122 공속옵 37% + 노스택 -> 615 데미지 (400*1.37*1.122=614.856) 공속옵 37% + 풀스택 -> 779 데미지 (400*1.37*1.422=779.256) 결론 : 해골궁수의 공속은 무기기본공속에 무기공속옵을 적용한 후 0.3을 더해주면 된다. 3. 시체창 프레임 경계조건 공속 1.3 한손낫 기준 5프레임 노해골 1.3*1.07*1.44 -> APS 2.003 (무기 7% + 공속옵 44% 필요) 1.3*1.06*1.46 -> APS 2.012 (무기 6% + 공속옵 46% 필요) 1.3*1.05*1.47 -> APS 2.007 (무기 5% + 공속옵 47% 필요) 5프레임 + 해골궁수 (1.3*1.07+0.3)*1.19 -> APS 2.012 (무기 7% + 공속옵 19% 필요) (1.3*1.06+0.3)*1.20 -> APS 2.014 (무기 6% + 공속옵 20% 필요) (1.3*1.05+0.3)*1.21 -> APS 2.015 (무기 5% + 공속옵 21% 필요) 정복자 외에 방어구 공속 두 부위가 필요합니다. 4프레임 노해골 1.3*1.07*1.73 -> APS 2.003 (무기 7% + 공속옵 73% 필요) 1.3*1.06*1.75 -> APS 2.012 (무기 6% + 공속옵 75% 필요) 1.3*1.05*1.76 -> APS 2.007 (무기 5% + 공속옵 76% 필요) 4프레임 + 해골궁수 (1.3*1.07+0.3)*1.42 -> APS 2.40122 (1.3*1.06+0.3)*1.43 -> APS 2.39954 (4프레임일지 5프레임일지 모름) (1.3*1.06+0.3)*1.44 -> APS 2.41632 (1.3*1.05+0.3)*1.44 -> APS 2.3976 (4프레임일지 5프레임일지 모름) (1.3*1.05+0.3)*1.45 -> APS 2.41425 4프레임 경계값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1% 덜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공속 7% -> 공속옵 42%, 무기공속 6% -> 공속옵 44%, 무기공속 5% -> 공속옵 45% 를 챙기면 확실히 4프레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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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러 또앙이
Diablo3 정보 ▶ 각종 표 보기 (닫기) 악사 공속 : 난사 / 수류탄 / 확산탄 / 투검 / 다발사격 / 만곡궁 자감 강령 공속 : 시체창 / 뼈쐐기 / 뼈창 / 사신의 낫 원하시는 표를 선택하세요. 시체 창 / 한손낫 기준 시체 창 (+해골 궁수) / 한손낫 기준 시체 창 / 한손도검 기준 시체 창 (+해골 궁수) / 한손도검 기준 뼈 쐐기 - 급작스러운 충격 / 한손낫 기준 뼈 쐐기 - 급작스러운 충격 (+빠른 수확) / 한손낫 기준 뼈 쐐기 - 뼈의 길 / 한손낫 기준 (빠른 수확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 뼈 창 / 단검 기준 뼈 창 / 한손도검 기준 뼈 창 - 결정화 / 단검 기준 뼈 창 - 결정화 / 한손도검 기준 사신의 낫 / 한손낫 기준 사신의 낫 (+빠른 수확) / 한손낫 기준 사신의 낫 (+해골 궁수) / 한손낫 기준 사신의 낫 (+빠른 수확, 해골 궁수) / 한손낫 기준 [강령]강령술사 공속표 모음 [강령]파플 시창+사낫 최적공속 [강령]방어도 버프의 강인함 상승 효과 정리 강인함 개념 설명 광피 효율에 대한 오해(보충 설명) 광피 효율에 대한 오해 스킬별 공속 프레임 표 - 증통제 공속 부정다발 공속과 딜량의 관계 [악사]지옥표범 허리띠 전설옵션 분석 - 수류탄 통계 [악사]고통보석 실험 (아귀화살+표창구름) [악사]자감에 따른 딜 차이는 얼마나 될까? - 만곡다발 딜사이클 계산기 다발사격을 통한 공속프레임 내부연산 유추 - Wow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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