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이 알려진 "소용선망" 빌드에 버금가는 빌드를 만들어보고자 깎고 깎은 결과 이중타격과 선망을 활용한 제압빌드인 "이타선망" 빌드를 소개합니다.

제 문양 레벨이 68인 상태에서 24단을 8분 30초에 클리어 하였으니, 소용선망 빌드에 필적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쫄몹 구간에서 궤멸자 대신 원소위상을 활용하였다면 1~2분정도는 단축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제가 소용선망으로 24단을 클리어할 때 문양 레벨 54로 9분 50초경 소요되었습니다.)

빠른 공속과 착취자를 활용한 높은 데미지로 인해 시원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이타선망빌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KH47pYFp9aw

1. 이타선망 메커니즘

 1-1. 이중타격과 선조의 망치로 빠르게 많은 분노 소모를 통해 추방된 군주의 영물과
       붉은 열광의 반지를 발동시켜 제압을 발동시킵니다.
        소용선망에 비해 이중타격에 제압이 발동되어 로스가 있으나, 이중타격 데미지를 장갑스킬을 활용해
        보완하고, 소용돌이 시전으로 인한 공속 로스를 막고 파열을 활용하여 공속을 극대화 함으로써 선망
        제압의 발동 간격을 소용선망 수준으로 최대한 끌어올립니다.
        (무엇보다 소용선망할 때 현타의 원인이었던 탈태버그로부터 해방될 수 있습니다.)

 1-2. 솟구치는 격노상태에서 이중타격과 선조의 망치를 번갈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노가 요구됩니다.
        1) 분노 수급
            - 무기전문가 : 최대 분노의 4%, 분노가 200이라고 가정했을 때 무기교체 시 분노8 획득
            - 맹렬한 충동 : 3스킬을 찍을 경우 무기교체 시 분노6 획득
            - 진노 문양 : 치명타 적중 시 분노3 획득
            - 티볼트의 의지 : 분노50 획득
            - 강화된 이중타격 : 분노20획득
        2) 메커니즘 유지 유지를 위한 분노 소요량
            - 이중타격 (50) + 선조의망치(70) = 120
            - 120의 분노를 2회 무기교체 내에 분노를 수급하기 위해서는 왕성한 분노와 강화된 선조의 망치 효과
              를 포함하면, 우버세팅이 갖춰졌다는 가정 하에 왕성한 분노(광폭화 시 분노 18%생성) 약 170%의
              분노 생성이 가능하므로, 무기교체당 최소 분노 23정도는 수급이 되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무기전문가 및 맹렬한 충동만으로는 충분치 않으며 진노문양이 필요합니다.
              부족한 분노수급은 피격당할 시 수급되는 분노와 강회된 이중타격으로 충당해줍니다.
              (허수아비로 외침없이 분노가 유지되는지 테스트해 보시면 됩니다.)
            - 본 빌드는 셀리그 보다는 추방된 군주의 영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 정복자 보드 & 기예
 
 2-1. 정복자 보드
        - 순서 : 기본 → 전쟁인도자 → 도륙 → 학살 → 무기전문가 → 피의분노
        - 정복자 보드 링크 :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51403

 2-2. 정복자 보드 설명
       1) 기본 보드 : 진노 문양
           - 진노를 활용한 분노 수급이 매우 중요합니다. 노드를 변형하여 울화나 분쇄자를 사용하고 
             학살 보드에서 의연함을 활용하거나, 또는 세력권 문양으로 근피감을 보완해볼 수도 있으나
             빌드 매커니즘 상 분노 수급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진노를 활용해줍시다.
           
       2) 전쟁인도자 보드 : 울화 문양 or 분쇄자 문양
           - 전쟁인도자 보드에는 마법노드를 강화할 수 있는 힘 문양을 사용하여 모든 저항수치를 최대한
             챙겨볼 수도 있겠으나,
지르의 도살장에서는 냉기저항과 암흑저항의 중요성이 낮아 저항 63수준
             으로도 충분히 버틸만하므로 울화 문양이나 분쇄자 문양을 활용해줍시다.
           - 장화에서 독저항, 번개저항을 챙겼다면 반지에서 암흑저항이나 냉기저항을 챙겨주고, 만약 독저항
             또는 번개저항 1속성 장화라면 반지에서 번개저항 또는 독저항을 반드시 챙겨줍시다
.
             (화염, 독, 번개는 저항 70을 충족해야 합니다.)
           
       3) 도륙보드 : 피의 눈물 문양
           - 사나움과 무모함은 광폭화 공격과 근피감을 챙길 수 있는 최고의 희귀 노드이며, 스텟을 가장 많이
             챙길 수 있는 도륙보드는 기존에 얘기했던 바와 같이 피의 눈물 문양을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보드입니다.
           - 피의 눈물의 영역에 해당되는 5칸의 범위에 있는 모든 스텟을 챙겨줍니다.
                
       4) 학살보드 : 분쇄자 문양 or 울화 문양
           - 취약피감을 챙길 수 있는 희귀노드 오만을 챙겨주며, 문양을 활성화 시킬 정도만 최소한으로
             노드를 찍어줍니다.
           - 학살은 모든 피해 곱연산에도 적용되므로 반드시 활용해줍니다.
           
       5) 무기전문가보드 : 문양없음
           - 희귀 노드 거부는 모든 저항과 방어를 챙길 수 있는 소중한 노드이므로 활용해주고, 문양이 없으므로
             무기전문가 전설 노드를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경로를 최소화 합니다.
           - 무기전문가는 분노 수급을 위해 핵심이므로 반드시 활용해줍니다.
           
       6) 피의분노보드 : 힘 문양
           - 희귀노드 격노를 챙겨주어 광폭화 공격과 지속시간 증가를 챙겨줍니다.
           - 피의분노는 극딜을 위한 핵심 전설노드이므로 반드시 챙겨줍니다.
           - 출혈 시 피감을 챙길 수 있는 기개와 힘 문양을 활용하여 출혈 피감 마법노드를 극대화해줍니다.
             바지에 티볼트를 활용하는 만큼, 출혈 피감을 최대한 챙겨서 단단하게 만들어 말뚝딜 시 안정감을
             높여줍니다.

         
 2-3. 기예 : 양손도끼


3. 흡혈귀의 힘
     
 3-1. 탈태

     탈태는 티볼트 발동과 더불어 저지불가로 인해 안정적인 딜링을 할 수 있는 최고의 흡혈귀 힘입니다.
     대체 불가이므로 반드시 활용해줍니다.

 3-2. 걸신

     걸신의 경우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공속을 현격하게 높여줄 수 있는 최고의 흡결귀 힘입니다.
     특히 이타선망의 경우 타수를 높여 추방된 군주의 영물과 대지격퇴자를 시간 내 최대한 많이 발동시켜야
     하므로 반드시 활용해줍니다.

 3-3. 약육강식
     약육강식 버그가 고쳐졌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흡혈귀의 저주가 걸린 적이 취약이 걸립니다.
     착취 문양을 활용하지 않고도 지속적으로 취약을 걸 수 있으므로 대체 불가입니다. 반드시 써줍니다.

 3-4. 지배 
     뇌진탕과 연계하여 데미지를 현격하게 높여주니 반드시 활용해줍시다. 또한 이중타격 특성 상 쌍수에서
     둔기를 챙길 경우 기절확률이 매우 높으므로 지배가 활용되는 시간이 매우 깁니다.

     편의성을 위해 불멸이나 저주받은 손길을 활용해볼 수도 있겠지만, 25단 클리어를 위해서는 지배활용이
     중요하다고 보입니다.
     지배의 경우 버그가 있어 자신한테도 적용되어 가끔 끔살의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딜을 위해서는
     감내해 주도록 합시다.

 3-5. 탄력
     탄력은 추방된 군주의 영물을 활용할 때 최고의 효율을 보입니다. 특히 피가 낮은 상황이 보스에서 자주
     발생하므로 생존률을 매우 끌어올려 낮은 체력에서도 빠르게 체력 회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매우 좋은
     흡혈귀의 힘입니다.


4. 빌드 운용 방법

 4-1. 지르의 도살장 입장 후 초반
     - 첫 입장 시에는 출혈피감, 보강피감, 불복스택 모두 없기 때문에 죽을 확률이 가장 높은 시점이므로,
       피하기
를 써서 티볼트로 분노를 가득 채우며 이동하고, 첫 몹 무리를 만나는 시점에 정예몹이 아니더라도
       외침을 
사용하여 탱킹력을 강화한 상태에서 보강을 채우고, 불복 스택을 쌓은 다음, 걸신 버프를 발동
       시킵니다.

     - 걸신버프는 현재 버그가 있어 탈태로 발동시킬 경우 추가 이속만 적용되기 때문에, 기본이속 100의 40%인
       40%의 공격속도 보너스를 획득하지 못하게 됩니다. 때려보면 걸신이 발동이 되었는지 확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만약 걸신버프가 탈태로 잘못 발동되었다면 마우스 우측버튼을 살짝 눌러서 이중타격으로 광폭화
       버프만 유지시키면서 몹을 통과하고 걸신버프가 꺼진 후 다시 타격하여 제대로 발동시키면 됩니다.
       참고로 걸신버프가 제대로 발동된 상태에서 탈태로 걸신을 갱신할 경우에는 정상적인 공속으로 유지
       니다.

 4-2. 정예 조우 및 잔몹 통과 구간
     - 정예 조우 시 가능하면 외침을 들고 마주치는 것이 좋으나, 그게 아닐 경우 탈태로 저주를 묻힌 후 몹무리
       를 잘 모은 상태에서 광전사의 진노를 써서 빠르게 녹여줍니다.
     - 귀찮은 정예구성일 때에는 외침과 광전사의 진노를 같이 사용하여 빠르게 녹여주는 것이 좋고, 근접무리
       로 잘 모이는 구성은 둘 중 하나만 써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 잡몹 통과 구간에서는 피하기로 빠르게 통과하기 위해 앞에 보이는 무리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짧게
       눌러 이중타격만 써서 광폭화를 유지시키고, 피가 많이 빠졌을 때에는 적절하게 선망까지 연계시켜 원기
       의 분노를 발동시켜 피를 채워줍니다.
     - 정예무리를 만나기 전에 걸신버프가 정상적으로 발동되었는지 확인하고, 진입 후 외침을 사용하면서
       딜링을 하는게 좋습니다.
     - 중간에 마우스 떼는 시점이 애매하여 자리지키기가 활성화 된 상태(몹이 아닌 땅에 마우스를 가져갔을 때
       마우스가 화살표가 아닌 칼 표시로 유지)로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타격이 매끄럽게 이어지지
       않고, 선망만 사용되는 현상이 발생하므로 자리지키기를 Ctrl(변경 전 Shift)를 눌러 해제하고 공격합니다.
     - 잔몹 구간에서는 궤멸자 대신 원소의 위상을 사용한 한손무기를 차고 진행할 경우 잔몹구간 클리어 시간
       을 30%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숙련도가 조금 높아야 보스 전까지 생존딜이 가능합니다.

 4-3. 최종 보스 구간
     - 게이지가 거의 다 찰 때쯤에는 외침 쿨타임 관리를 해야합니다. 보스 진입 전 웬만하면 외침을 들고 진입
       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쿨타임일 경우에는 빠졌다가
오거나 시간이 빠듯하면 거리를 두고 아웃복싱을
       하면서 탈태로 저주를 묻혀주고 물약으로 적절히 버텨주며 소극적으로 교전을 하며, 외침 쿨을 기다리는
       편이 좋습니다. 만약 광폭화까지 꺼졌다면 피해감소가 크게 떨어져 있기 때문에 광전사의 진노라도 켜서
       생존을 강화
해줍니다.
     - 일단 외침이 켜진 이후에는 크게 위기가 없으므로, 피가 많이 줄어들 경우에만(20%미만) 물약을 복용해
       주면서 보스몹 위치만 신경
써주시면 됩니다. 보스 구간에서 이타선망의 장점이 크게 나오는데, 일단 위치
       가 잘 잡힌상태에서 모이면 빠른 공속으로 스턴을 넣어서 꼼짝 못한 상태에서 말뚝딜이 가능하고, 저지
       불가 상태
가 되면 착취자 효과로 인해 40% 추가데미지가 들어가므로 매우 강력해집니다. 이 부분이
       소용선망에 비해 훨씬 더 유리한 점입니다. 티볼트 버프의 발동시간을 감안하여 8~10회 정도 선망으로
       타격한 후 탈태로 버프를 갱신
해주면서 딜링해줍니다.
       (소용선망의 경우 착취자를 쓰기 위해서는 갑옷의 불복을 포기해야 하므로 생존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 보스는 가급적 아픈 공격스킬을 가지고 있거나, 맞아보면서 아픈 원거리 보스쪽으로 붙어 자연스레
       근접보스까지 함께 딜링
할 수 있게 위치
를 잡아줍니다. 취약 시 뎀감이 있으므로, 세마리 모두 저주를
       묻혀놓으면
데미지 측면 뿐만아니라 생존 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4-4. 제압확률 대폭 개선
     1) 기존 제압 발동 분석
        - 대지격퇴자 위상의 경우에는 8번 무기교체 후 발동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50%확률입니다.
          ex) 선망-이타(1)-선망(2)-이타(3)-선망(4)-이타(5)-선망(6)-이타(7)-선망(8)-이타(제압발동)
               
이타-선망(1)-이타(2)-선망(3)-이타(4)-선망(5)-이타(6)-선망(7)-이타(8)-선망(제압발동)
        - 추방된 군주의 영물의 경우에는 기존에는 위상이 없는 것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죠.

          위  표와 같이 추방된 군주의 영물로 발동된 제압은 모두 이중타격에 터질 수 밖에 없음을 알 수 있습
          니다. 이것이 기존 빌드의 가장 큰 문제
였었습니다.
     2) 개선된 제압 발동 분석
        - 대지격퇴자 위상의 경우에는 8번 무기교체 후 발동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50%확률입니다.
          다만 파열을 중간에 사용하여 이중타격에 발동될 사이클에 선조의 망치에서 발동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중타격 사용 후 무기교체 횟수가 짝수일 경우 즉 2, 4, 6, 8이라면 선망에서 제압이 발동되므로,
           만약 이중타격 사용 후 무기교체 횟수가 홀수일 경우에는 파열을 섞으면 선망에 발동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빠른 공속에서 캐치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그냥 중간중간 파열 넣으면서 대략
           50%발동이라고 생각하는게 맘편합니다.)
        - 추방된 군주의 영물의 경우에는 아래 표와 같이 100% 선조의 망치에 제압이 발동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장화에 분노소모 감소 옵션이 있어야만 합니다. (상하위옵 관계 없습니다.)
        - 따라서 최소 75% 이상의 제압을 선조의 망치에 발동되게 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중간에 꼬일 경우 계속 이중타격에 발동되는 순간이 있는데 (몹잡고 추방된 군주의 영물 분노소모
          가 초기화 되지 않은 경우나 중간에 파열을 사용하여 선망과 이타의 순서가 꼬일 경우, 추방된 군주의
          영물 스택
이 300쌓이도록 선망과 이타를 적절히 수동으로 사용하다가 300이 채워진 시점에서 다시 
          상태에서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지허브 매크로 시작)을 누르면 사이클이 초기화되어 정상적으로
          선망에만 제압이 발동
됩니다.
테스트 영상 (지르의 도살장 클리어 영상은 추후 최신화 하겠습니다.)
https://youtu.be/EAbmjYXk5M0

5. 스킬
 
 5-1. 스킬 구성

       1) 스킬 링크 :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37471

 5-2. 스킬 설명
       1) 기본 기술
           - 달려들기(1) → 강화된 달려들기(1)
           
       2) 핵심 기술
           - 선조의 망치(5) → 강화된 선조의 망치(1) → 맹렬한 선조의 망치(1)
           - 이중 타격(1) → 강화된 이중 타격(1) → 맹렬한 이중 타격(1)
              : 이중 타격의 경우 스킬 포인트 문제로 한번만 찍고 넘어가 줍니다. 묵직한 손이나 야수의 힘이
                한손에도 적용되었다면 스킬 5까지 찍고 라말라드니의 역작까지 활용하여 데미지 효율을 극으로
                끌어올렸겠지만, 원소 위상을 활용하거나 궤멸자를 활용하여 선망에 힘을 더 주는 편이 효율이
                좋았기 때문에
아쉬움을 뒤로 하고 1개만 찍습니다.
           
       3) 방어 기술
           - "할리퀸 관모" 착용을 가정하여, 도전의 외침은 찍지 않고 스킬 창에만 배치합니다.
           - 미친 존재감(2) → 전투의 원기(3)
             : 스킬이 부족하여 미친 존재감은 2개까지 찍어주고 정예 피감은 3개까지 찍어 탱킹력을 강화해
               줍니다.
           - 분노 폭발(1) → 철갑못(1)
             : 출혈 기재가 거의 없으므로 출혈피감과 불복스택 유지를 위해 철갑못까지 반드시 찍어줍시다.
           
       4) 난투 기술
           - 전장의 함성(1) → 강화된 전장의 함성(1) → 힘의 전장의 함성(1)
           - 공격적인 저항(3)
             : 허수아비로 체크하여 분노 수급이 부족할 경우 미친 존재감과 전투의 원기 포인트를 줄여 분노가
              유지될 정도로 왕성한 분노를 찍어줄 수 있습니다
. 자원 수급이 평상 시 기준 100%이상일 경우
              왕성한 분노를 찍지 않아도 됩니다.
           
       5) 무기 숙련 기술
           - 사투장 싸움꾼(3)
           - 파열(1) → 강화된 파열(1) → 전사의 파열(1)
             : 파열을 활용하여 공속을 극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걸신과 장비 공속으로 100% 달성 후
              한계공속에 직면하게 되는데, 이를 돌파하기 위해서는 가속하는 위상(50%), 도륙(16%), 파열(40%)가
              필요합니다. 공격속도 보너스를 총 200%까지 달성할 수 있으며, 이중타격 선망빌드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6) 궁극기
           - 단련된 분노(1) → 맹렬한 충동(3) → 원기의 분노(3)
           - 묵직한손(3), 맹공(3) → 야수의힘(3) → 뇌진탕(3)
             : 뇌진탕은 3포인트를 주어 지배 활용성을 극대화해줍시다.
           - 광선사의 진노(1) → 극상의 광전사의 진노(1) → 최고의 광전사의 진노(1)
           
       7) 핵심 지속 효과 : 솟구치는 격노
           

6. 장비
 
장비 세팅에 참조가 되실까 싶어 우버고유를 제외한 템들은 현재 쓰는 장비를 올렸습니다.
 6-1. 투구

       1) 아이템 우선순위
           - 1순위 : 할리퀸의 관모 (딜/탱 모두 가장 우수)
           - 2순위 : 위대한 조리츠의 엄니 투구

 6-2. 가슴 방어구
       1) 옵션 우선순위
           - 1순위 : 총방어도, 보강피감, 출혈피감, 원피감
           - 2순위 : 피감 or 근피감
             지르의 도살자 고단을 돌다보면 끔살이 종종 나게 되는데 주된 원인이 원거리에서 큰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원피감과 사투장의 싸움꾼을 활용할 경우 최대 28.3%까지 원거리
             피해를 줄여 끔살 가능성을 차단
해줍시다. 근피감의 경우 피의 눈물 문양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티볼트로 챙길 수 있으므로
원피감을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위상 : 불복
            - 방어력을 극도로 향상시켜주는 불복은 다른 방어위상과 차원이 다를 정도로 효율이 좋습니다.
            - 과거 '그라핀' 님이 작성하신 방어도 산출 공식에 의하면 25단의 경우 방어도가 13,700정도가 돼야
              물리피감 85% 하드캡에 도달
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불복 위상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방어도는 비약, 향 포함 9,000~9,200수준까지 챙겨주면 불복 풀스택 시 하드캡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지르 25단 기준으로 방어도 8,500은 방어도 13,700에 비해 물리피해를 4배정도 더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방어도 12,500은 방어도 13,700에 비해 물리피해를 70%정도 더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라핀님 글 참조
 :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3/4269)
           
 6-3. 장갑 (1/5 수정)
       1) 옵션 우선순위
           - 1순위 : 공속, 극확, 회피 시 공속 (도적케릭으로 마부 필요), 선망, 힘, 
           - 2순위 : 이중타격 or 모능 or 극확
             이전에 설명드렸던 바와 같이 후반부로 갈 수록 힘의 효율은 제압피해와 모능에 비해 
월등히
             뛰어납니다
. 이중타격 스킬을 높여서 데미지를 강화해줄 수 있지만, 필수 사항은 아니므로 힘이
             안나올 경우 차순위로 고려해볼만 합니다. 붉은 열광의 반지가 있어 극대화 확률이 필요없다고
             얘기할 수도 있으나, 이타선망빌드에서는 발동되지 않아 치명타가 필요합니다. 진노활용을 위해서도
             치명타 옵션을 챙겨줍시다. 이타선망에서는 소용선망과는 달리 항시 선망은 치명타가 터집니다.
             (소용돌이가 짧게 들어갈 경우 분노 25가 소모되고, 이전 선망까지 하더라도 95까지 소모되어
              붉은 열광의 반지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 빌드로는 광폭화까지 발동되더라도 장갑15%+붉은열광반지15%+걸신발동56.5%로 한계공속인
             100%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회피 시 공속까지 활용하여 초월공속(가속하는 위상, 도륙, 파열)
             의 효율까지 높여줍시다.

             ※ 공격속도 보너스 계산방식 : (한계공속%)/100 + 초월공속(%)/100
                 - 한계공속 100%까지 가능, 초월공속 100%까지 가능
                 - 한계공속 대상 : 장비 및 스킬 공속
                 - 초월공속 대상 (야만용사) : 가속하는 위상, 도륙 노드, 파열 스킬
       2) 위상 : 가속하는 or 선조의힘 or 대지격퇴자
          
 6-4. 바지
       1) 장비 조합
           - 1순위 : 티볼트의 의지
             → 옵션 우선순위 : 고유옵션(%) → 최대자원 → 근피감 → 공격력(%) → 물약 용량
           - 2순위 : 일반 전설바지 옵션 우선순위 (위상 : 불복, 이 때 갑옷은 착취자, 장화는 유령방랑자 위상)
             → 옵션 우선순위 : 1순위 (총방, 부피감, 보강피감, 출혈피감) 2순위 (피감, 근피감, 원피감)
                ※ 초기에 빌드가 익숙하지 않으실 때에는 티볼트보다 일반 전설바지를 활용하시면 생존률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 또한 유령방랑자 위상을 장화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빠른
                   기동력과 더불어 몹통과가 가능하여 생존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어 좋습니다.
                   단점은 고단 트라이 시 상대적으로 딜이 부족하여 2~3분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2) 티볼트의 경우 공격력(%) 옵션으로 인한 모든 피해 증가, 분노수급, 최분 증가, 근피감까지 
          확보할 수 있는 만능 고유장비입니다. 다만 생존력 측면이 약화되므로, 정복자와 갑옷으로 이를
          보완해줘야만 합니다.
           
 6-5. 장화
       1) 옵션 우선순위
           - 1순위 : 이속, 부피감, 원거리회피 속성저항 1가지 or 속성저항 2가지 (화염저항 제외)
           - 2순위 : 분감, 정예이속

       2) 위상 : 착취자
          원거리 회피 15.3%를 챙길 경우 생존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속성저항을
          1가지만 챙길 수 있으므로
, 악세서리 3부위 모두 속성저항 보석을 박고, 장화에 독저항이 있을 경우
          반지에는 번개저항을, 장화에 번개저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지에 독저항을 챙겨야 화염, 독, 번개저항
          을 70%까지 맞출 수 있습니다. 냉기와 암흑저항은 63%정도가 되는데 생존에 영향받을 정도가 아니
          므로 이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만약 속성저항을 2가지를 가져갈 경우 액세서리에 해골을 박아 방어도
          를 높여 물리피해 하드캡에 도달하기 수월
해집니다.
          
 6-6. 목걸이
       1) 장비 조합
           - 1순위 : 추방된 군주의 영물
             → 옵션 우선순위 : 자원 생성 → 고유 피해량 → 극대화 확률 → 제압 피해량
                 극딜을 위해 필수이며, 본 공략은 추방된 군주의 영물 세팅에 맞춰져 있습니다.

           - 2순위 : 셀리그의 녹은 심장
             생존력을 많이 끌어올려주지만, 소용선망과는 달리 제압이 이중타격에도 터지므로 효율이 많이
             낮습니다
. 가급적 추방된 군주의 영물을 활용해줍시다.

          
 6-7. 반지
       1) 옵션 우선순위
           - 붉은 열광의 반지 : 자원생성량 → 최대분노 → 고유옵션 → 공격속도 → 힘
           - 일반 전설 반지
             * 1순위 : 자원생성량, 최대분노, 광폭화상태 공격력, 극확
             * 2순위 : 최대생명력, 극대화피해, 제압피해
               (가급적 파밍하여 1순위 옵션만 써줍시다.)
               붉은 열광의 반지가 있어 극대화 확률이 필요없다고 얘기할 수도 있으나, 이타선망빌드에서는
               발동되지 않아 치명타가 필요합니다. 진노활용을 위해서도 
치명타 옵션을 챙겨줍시다.     
               특히 반지와 목걸이에서 자원생성량 수치가 상옵이 아닐 경우에는 자원생성이 충분치 않으므로,
               허수아비 테스트를 통해 "왕성한 분노"를 찍어주며 분노 수급이 유지되는 수준까지 찍어줍니다.
               부족한 스킬은 미친 존재감과 묵직한 손에서 빼서 활용해줍니다.
       2) 위상 : 
가속하는 or 선조의힘 or 대지격퇴자
         
          
 6-8. 한손 무기
       1) 장비 조합
           - 1순위 : 궤멸자 + 한손둔기
           - 2순위 : 한손검(둔기) + 한손둔기
             * 1순위 : 힘, 모능, 광폭화공격력, 제압피해
             * 2순위 : 극대화피해 
(제압피해와 큰 차이 없습니다.)
        2) 위상 : 
가속하는 or 선조의힘 or 대지격퇴자 + 원소의 (궤멸자를 안쓸 경우에만 원소의 위상 스왑 사용)
           쫄몹 구간에서 원소 위상을 바른 한손무기를 활용하면 스냅샷 효과로 큰 데미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스에서는 피통 유지가 어려우므로 궤멸자로 스왑해줍니다.
               
 6-9. 양손 무기
       1) 장비 조합
           - 1순위 : 한아비 + 양손둔기
           - 2순위 : 양손둔기 + 양손도검
             * 1순위 : 힘, 모능, 광폭화공격력, 제압피해
             * 2순위 : 극대화피해 (제압피해와 큰 차이 없습니다.)
               (소용돌이 시 출혈을 걸어야 하므로 양손도검을 써줍니다.)
        2) 위상 : 무한한 분노(추방된 군주의 영물 시), 
대지격퇴자(셀리그 시)
            대지격퇴자는 셀리그 때에는 추방된 군주의 영물과는 달리 거의 유일한 제압 기재이므로 데미지를
            극대화해줄 수 있었지만, 추방된 군주의 영물 착용 시에는 고유효과 발동 제압 데미지를 극으로
            끌어올려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무한한 분노를 활용
해줍시다.
          
 6-10. 보석
       1) 방어구
           - 1순위 : 사파이어
           - 2순위 : 루비
             사파이어는 고단에서 보강피감을 챙겨 생존율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2) 무기
           - 1순위 : 루비
           - 2순위 : 에메랄드
             무기 옵션과 마찬가지로 그 차이는 크지 않으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줍시다.
        3) 액세서리
            - 장화 속성저항이 1가지일 경우에는 악세서리 3종 모두 속성저항 보석을 박아야하고, 2가지일 경우
              에는 해골을 박아서 방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냉기저항과 암흑저항은 지르의 도살장에서 크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60을 넘는 수준까지만
              맞춰도 충분합니다. (화염, 독, 번개저항은 반드시 70%를 맞춰줍시다.)

7. 이타선망 지허브(G-HUB) 세팅

이타 선망에서도 딜레이 없이 이중타격 후 바로 선망을 사용하려면 G-HUB를 활용하거나 자리 지키기를
활성화 시켜줘야만 합니다. 아래에서 활용법을 공유해보겠습니다.

   1) 로지텍 G-HUB 링크 :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5298133

   2) 설치 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3) 아래 화면과 같이 매크로 탭으로 넘어간 후 우측 상단에 데스크톱이 아닌 Diablo IV
       설정으로 변경하여 디아블로 실행때에만 적용되게 해줍니다. 저는 이미 세팅이 완료된
       화면으로 이타선망키를 우측클릭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우측 클릭이 사라지므로,
       시스템 탭에 "보조 클릭"을 마우스 좌측 하단 키에 설정
해줍니다.
       외침키는 좌측 상단에 두었습니다.


   4) 그 다음 세팅을 하기 전에 디아블로의 조작키를 세팅해줍니다.
       중요한 것은 이동/상호작용/기본 기술칸 결합을 해제하고, 이동 및 상호작용 조작을
       마우스 좌측 클릭으로 세팅
해주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 기본 기술 칸에 이중타격을 E로, 핵심 기술칸에 선망을 R로 설정해놓았
       습니다.
       또한 자리지키기는 Ctrl,
 1번 광전사의 진노, 2번 파열, 3번 도전의 외침, 4번 전장의
       함성입니다.



   5) 또한 자리지키기 설정을 위해 게임플레이 탭으로 넘어가서 자리지키기 모드를
      설정/해제로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전투 시작 전 Ctrl(변경 전 Shift)를 눌러
      이중타격과 선망이 빠르게 이어지도록 설정해줍니다.
      (G-HUB를 사용할 경우에는 이러한 세팅없이 마우스 우측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자리지키기가 설정되었다가 해제되므로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

   6) 다시 G-HUB로 넘어와서 매크로를 세팅해줍니다. 이타선망과 외침 세팅은 아래 그림을
      참조해주세요. 위에 언급했듯이 이중타격이 E키, 선망이 R키, 자리지키기가 Ctrl
      입니다. 1번은 광전사의 진노, 2번 파열, 3번, 4번은 외침입니다.
      외침 매크로는 수동으로 익숙하실 경우 사용하시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파열은 외침과 관계없이 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크로와 별개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또는 외침은 사용하지 않고 파열만 써야할 경우 파열키를 따로 눌러서 써도 됩니다.
      (외침 매크로 유형은 "반복 없음" 또는 "설정/해제" 입니다.)

      이타선망은 지연시간을 디테일하게 설정해야 하므로 우측 상단에 있는 "표준 지연
      사용" 체크를 해제하고 딜레이를 조절
해줍시다.
      (이타선망의 매크로 유형은 "누르고 있는 동안 반복"입니다.)

   7) 마지막으로 Diablo IV에 매크로들이 잘 저장되었는지 한번 확인해준 후 게임으로 넘어
       옵니다.
   8)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시 "자리지키기 활성화 → 이중타격 → 선조의망치
       → 자리지키기 해제" 까지 자연스레 이어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중타격을 먼저 쓰는 이유는 짧게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광폭화 상태만
      유지하고 탈태 후 빠르게 몹을 패스할 때 많이 쓰기 때문입니다. 피가 많이 달았다
      싶을 때에는 선망까지 사용하여 분노 100 소모 후 원기의 분노를 발동시켜 피를
      채우면서 잔몹을 패스해줍시다.

   9) 소용선망과는 달리 이타선망은 피하기를 쓸 때 탈태 버그가 걸리지 않으므로 소용돌이
        슬 후 피하기를 신경 쓸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마치며.. 
지난번 소용선망 최적화 사용법을 소개시켜 드린 이후로, 중국에서 태동된 빌드에 비견 될만한 좋은 빌드를
만들고 싶은 열망이 컸습니다. 아이디어는 소용선망빌드가 공개된 시점에 있었지만, 장비를 갖추고 그 장비에
맞춘 최적화 세팅에 많은 시간이 들었고 생존력 측면에서 고민이 많았었습니다.
시행착오를 통해 오늘 빌드를 공개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추천은 저에게 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