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3:08
조회: 286
추천: 3
하드코어 150단 클리어 (인내소돌)![]() ![]() 5월달에 가족여행 두 번이나 가고 자주 접속을 못하면서 뒤늦게 150단 깼습니다 아! 중간에 처음보는 탑보스한테 빙결로 한방에 터지면서 다시 템맞추고 키우느라 오래걸린것도 있네요 ㅎㅎ 양손무기에 해일쓰는 제압빌드랑 정신집중쓰는 극피 빌드 둘다 보석작을 했는데 인내를 못버리는 하코유저입장에선 극피빌드쪽이 낫다고 느껴져서 결국 극피로 쭉 셋팅을 맞췄습니다 탑은 닫힐거 예상못하고 순위에 올리는 정도만 유지했었는데 푸른서슬 써보지도 못하고 143으로 마무리가 되서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하코유저분들 힘내시고 다음시즌에 뵙겠습니다!
EXP
9,024
(3%)
/ 9,801
|


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