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렙인데 143단도 겨우네요 한번만 봐주세요
정복자는 다른분들거다따라해봤는데 비슷하네요

분노는 650입니다. 푸른서슬해도 몹은 조금 더잘 밀리는데 더 고단은 어렵네요.

맞추면 체감될 템들있을까요?

포기하고싶은데 조금 더하면 150졸업에 미련이 남네요